view

톡커들의 선택최현우 마술 공연 취소 사태

ㅇㅇ (판) 2019.04.18 19:00 조회78,34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58
2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8 21:48
추천
8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 최고다. 최현우 화이팅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9 00:27
추천
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8 22:33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최현우 게다가 엄청동안임.. 초등학생때 마술쇼 봤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0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8: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현우는 진짜 찐이다... 예전에 여돌 욕먹었을때도 나서서 해명해줬잖아 난 그때 솔직히 느낌.. 인성 진짜 된사람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9 17: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마룬파이브 당일날 취소해서 엄청 욕먹지 않았나 비교되네
답글 0 답글쓰기
울다 2019.04.19 16: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눈물나지.. 미쳤나봐ㅋ쿠ㅜㅜㅋ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5: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현우 짱..♥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9 15: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즈니나라 마술사이야기같다 ㅠㅠㅠ최현우 최고야 정말ㅠㅠ 공연봣엇는데 정말 마법사같더라니ㅜㅠ
답글 0 답글쓰기
아이고 2019.04.19 11:5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감동적입니다. 큰 사고가 일어날때마다 피해자와 유가족이 원한것이 이러한 진정한 사과였을텐데... 한번도 보지못했네요...어떠한 이익과 앞뒤재지않고 진심으로 우러나는 사과하는 모습을... 가족이 하루아침에 죽고, 본인이 하루아침에 신체적,정신적 피해자가 되었는데 가해자들은 본인안위부터 챙기려고하고 손해보지않는 선에서 형식적인 사과를 하기까지 참 오랜시간이 걸렸죠. 그러다 중간에 그럼 보상금에 관한얘기가 한마디라도 흘러나오면 이거봐라 너넨 처음부터 그걸원한거지? 역시..너네들은 사과받을 자격도없는 것들이야..이런식으로 몰아가죠.. 황망한마음 달랠길없는 피해자들 마음부터 최현우씨처럼 보듬어 주었더라면... 남은 상처들이 조금은 덜 아프지않았을까요. 최현우씨 공연을 아이데리고 꼭 보러가야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1: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은 통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1:0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저렇게 사과하면 기다려서 화가 머리까지 올라갔다가도 자연스럽게 내려올것 같음
환불조건도 얼마나 배상에 대해 고민했는지 알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9 10:4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소 방송에서도 참 선한분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멋있어요 감동
답글 0 답글쓰기
2019.04.19 10:2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래 기다린 엄청난 인파를 저렇게 잠재워서 돌려보냈다는 건 그만큼 엄청 잘 납득시켰다는 거겠지.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0:2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정성 있는 사과가 어색하다는 게.... 참 그렇다
세월호 사건도 이런식으로 진정성 있게 사과 및 보상을 했다면 좋았을텐데 너무 비교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8:25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최현우 인성 최고네. 사과하는거까진 당연히 그래야지 하고 대처가 괜찮구나정도 생각했는데 관객 끝까지 돌아갈때까지 재촉하지도않고 포토존 계속 서있는거 멋있다. 상황설명하고 사과하고 몇명 사진찍어주고 시간관계상 여기까지 하겠다 죄송하다 이러고 퇴장할줄. 저러면 화도 안날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7:21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약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3: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씨 개짝아서 전부 읽기 힘들다
답글 0 답글쓰기
집사 2019.04.19 01:54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처음에 글 읽다가 이 상황이 마술쇼의 쇼 일부일까....??!! 반전으로 최현우씨가 다른데서 짜란 하고 나타나는거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며 읽었어요. 글을 끝까지 다 읽는데 너무 감동이네요... 원래는 당연? 한 거 일수도 있는데 일부 다른 곳에선 뒷처리 제대로 안해서 욕도 많이 듣고 하죠.. 최현우씨 공연을 봤었는데 공연도 너무 재밌고 위트 재치가 있어서 팬 됐어요!! 최현우씨 계속 대박 나시길 바랄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1: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모야 몬데 뭉클해.....눈물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0:27
추천
6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팔레트 2019.04.18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