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 왜 자꾸 묘기 부리는거야

ㅇㅇ 2019.04.19 02:00 조회4,858
팬톡 방탄소년단












박수쳐라 진짜 돈 주고 봐야되는 묘기임 ㅇㅇ









나 벌써 연말 기대되는데 빨리 여름 스킵하고 겨울 왔으면 좋겠당








* 새벽 맥주 마시다 뿜은 드립 첨부

56
0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19 02:2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작은시 안무가 무난하다 싶었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9 02:1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넘어가는짤 자세히 봤는데 정국이랑 호비 진짜 신기해. 발디딤도없이 걍 내려가버림 ㄷㄷ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9 02:1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애옹 춤꾼임 이제 아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따라하면 바로 손목 탈골하고 쌍깁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19 1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야 나 출근해서 현웃 뿜었어 미친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2:2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작은시 안무가 무난하다 싶었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2: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심장 찾아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2:1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넘어가는짤 자세히 봤는데 정국이랑 호비 진짜 신기해. 발디딤도없이 걍 내려가버림 ㄷㄷ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02:1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애옹 춤꾼임 이제 아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따라하면 바로 손목 탈골하고 쌍깁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소개팅 자리에서 가족 관계 물.. (192)
  2. 2 요즘 늘어나고있다는 카페ㄷㄷㄷ (198)
  3. 3 남편이 쉐프면 친구들 올때마다.. (205)
  4. 4 본인 모시고 살라는 시누이 (180)
  5. 5 추추가 ㅡ자궁경부암 바이러스.. (240)
  6. 6 미국에서 한국인 조심하란 말이.. (239)
  7. 7 남친이 소개시켜준 일자리 때문.. (95)
  8. 8 기쁜소식 전하러 가는 셔누 ㅋ..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