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사실상 장르가 얼굴이었던 드라마

(판) 2019.04.19 09:31 조회34,0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드라마 <힐러>

갠적으로 내용도 괜찮았지만 지창욱 얼굴이 개쩔었다고 생각하는 드라마



지창욱 맞음 누가 뭐래도 지창욱임

머리 이러고 나와도 잘생겼고

눈감고 이닦는거 응~ 존잘~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안의 보호본능 자극~

피자 한손에 들고 머리 부스스한데다가 목부분 옷 늘어진 백수 같은데도 얼굴 개존잘~

내가 힐러 재탕 삼탕을 하는 이유 = 지창욱 얼굴

서정후 개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힐러는 지창욱 그 자체야 진짜로


지창욱 목티 입은거 미치는 사람 ㄴㅇㄴ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는 드라마 ㅇㅈ

안경쓰고 본격적으로 액션씬 나오기 시작하면 더 발린다.. 절대 안질림

역시 이 드라마 장르는 얼굴이었게 확실해

급힐러 삼탕하면서 생각나서 써봄 

사실 지창욱 입덕 작품이 힐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본 사람 꼭 봐라ㅠㅠㅠ두번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9
44
태그
신규채널
[들어와바] [이글있잖아] [바이나인] [토니] [프듀5] [프듀6] [내픽데뷔했]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ㄹㅇ 2019.04.19 22:03
추천
52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럽자주다니고 승리랑 연관되어있는거 같아서 별로;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19 10:52
추천
2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창욱 넘조아 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2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영 나오는거 은근 믿고봄ㅠㅠ 내 기준 박민영 드라마들 거의 다 좋았음 힐러 벤이부른 ost 아직도 들어 띵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맞아맞아 백번맞아 천번맞아 대존잘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사람이 댓글로 후기 비슷한 거 남겼는데 병원에서 어떤 잘생긴 군인이 자기 어머니 도와주셔서 감사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게 지창욱이었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21:4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왤케들 싫어함? 뭐 있었던 것도 아닌 것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7: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민영도 얼굴 열일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4:25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 ㅈㄴ 심하게들 하네; 너네도 본진이 불미스러운 일에 엮여서 까였는데 알고보니 그게 다 오해였고 억울하게 싸잡힌 거였다면 기분이 유쾌하진 않을걸? 아이돌 팬덤만큼 팬덤이 큰 건 아니니까 해명해주는 사람도 많이 없고 대중들은 이슈에만 관심이 있지 해명에는 관심도 없음. 억울하게 심한 이미지 훼손을 당한 내 배우는 누가 보상해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3:18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황 보니까 억울하겠던데 내가 지창욱이었으면 억울해서 잠 못 잤다. 제대하기 직전에 웬 봉변이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3:16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를 너무 잘했음ㅋㅋ 차기작은 힐러같은 드라마였으면 좋겠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00:05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창욱 핵설렘 ㅠㅠ 근데 반대 왤케 많음??
답글 1 답글쓰기
Hh 2019.04.19 23:43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거 ost가 들을때마다 너무 설렜음 ㅠㅠ 그 가사 없는 그 중독성있는거ㅠㅠㅠ 완전 설렝
답글 0 답글쓰기
ㄹㅇ 2019.04.19 22:03
추천
52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럽자주다니고 승리랑 연관되어있는거 같아서 별로;
답글 6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21:30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창욱씨 작품중에서 제일 재밌었고 제일 설렜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20:29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이상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7:45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분 배우셨군요 힐러 제 최애드라마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19 10:52
추천
2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창욱 넘조아 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