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가 먼저 좋아해서 잘된 케이스 있나요?

ㅇㅇ (판) 2019.04.20 13:47 조회3,405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이번에 제가 보고 반해서 먼저 번호따고 연락했어요. 근데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거 티 많이내면 쉽게 보나요? ㅠㅠㅠ
1
3
태그
신규채널
[돌싱] [개사] [임지연] [ㄱㅅㅂㄲㅈ]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0 13:4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케바케임 남자 성격이나 성향 나름 진중하고 진지한 성격이라면 여자가 먼저 들이댔다고 쉽게 안대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ㅜㅇ 2019.04.21 0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저 들이댔다고 쉽게 보는건 남자가 이상한놈이라서 그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4.21 00: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 여잔 개웃긴게 누굴 좋아해도 서열은 꼭 정하려고함 절대적으로 지가 우위에 있으려고함 ㄷㄷ 그래서 먼저 들이대도 지가 주도권 뺏기는거부터 걱정함ㄷㄷ 씹소름ㄷㄷㄷ반대로 남자가 먼저 들이대면 여자들은 쉽게봄??ㄷㄷㄷ 누가 먼저 들이댔나 존@나 따져대고 지가 갑에 있으려고 자기가치 높이려고 개수작부림 레알 존@나 싫음 쥐뿔도 뭐 내세울거 없는 여자도 이러니까 개싫다 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5: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먼저 좋아한게 뭔상관? 결국 둘이좋아야 사귀는거구 결국 둘중 하나가 싫어지면 헤어지는건데 표현의 차이일뿐 누가먼저 다가가느냐는 중요하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3: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쉽게 본다면 좋은 남자는 아니겠죠 뭐
답글 0 답글쓰기
판알바생 2019.04.20 13: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그남자를쉽게봐서 번호를쳐따려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3:4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케바케임 남자 성격이나 성향 나름 진중하고 진지한 성격이라면 여자가 먼저 들이댔다고 쉽게 안대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