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머글인데책임져라

ㅇㅇ 2019.04.20 14:07 조회801
팬톡 방탄소년단
곧 일주일 내내 시험인데 머리속이 온통 한잔~ 두잔~임 손제스쳐까지 덤으로;;;; 아렘이 레이스치렁치렁 휘날리면서 지팡이 들고 있는 모습이 머리속에서 떠나지를 않음 ㅇ ㅣ노래를 들은 이상 너는 시험을 망쳤고 음주가무나 하라는 뜻인가 옹헤야

 

3
3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0 14:3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입덕은 시험을 망치겠다는 뜻임. 진심으로 충고하는데 유툽 보지말고 시험끝나고 다시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0 15: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을 잘치면 상주는 의미로 방탄티비/너튭 달방/V앱 들어가봐. 시험 못치면 위로의 의미로 방탄티비/너튭 달방/V앱을 들어가.. 현생 잘챙기구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0 15:0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메 일단 현생 집중해서 시험 잘치르고 영상은 나중에 시작해 ㅋㅋㅋㅋ 진짜 농담이 아니라 유튭 잘못 빠지면 못나가 ㄷㄷ 현생 괜찮아지면 꼭 다시 팬톡 와주고 ㅋㅋㅋㅋ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0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예비이삐야..시험끝나고와.. 나 입덕초 생각하면 정말 행복한 지옥이었다. 유툽에 빠져서 현생이고 나발이고 걍 다 팽개쳤었음..;; 셤 끝나고 오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5: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을 잘치면 상주는 의미로 방탄티비/너튭 달방/V앱 들어가봐. 시험 못치면 위로의 의미로 방탄티비/너튭 달방/V앱을 들어가.. 현생 잘챙기구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5:0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메 일단 현생 집중해서 시험 잘치르고 영상은 나중에 시작해 ㅋㅋㅋㅋ 진짜 농담이 아니라 유튭 잘못 빠지면 못나가 ㄷㄷ 현생 괜찮아지면 꼭 다시 팬톡 와주고 ㅋㅋㅋㅋ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는 신경쓰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4:3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입덕은 시험을 망치겠다는 뜻임. 진심으로 충고하는데 유툽 보지말고 시험끝나고 다시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4: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험 잘 마치고 신나게 놀아재끼란 뜻임! 시험 끝나고 입덕해 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ㅎ웰컴(여기 머글,타팬 추반 맞추는게 규칙이라ㅜㅜ반대 신경쓰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4: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남편이 시댁에서 살자네요 (100)
  2. 2 승우교단 명예회장 누구같냐 (153)
  3. 3 6살때고아원에버려놓고 지금와.. (263)
  4. 4 최병찬 (139)
  5. 5 김우석네는 만수르 붙음? (158)
  6. 6 김요한 문투이벤트 진짜 어이없.. (415)
  7. 7 토니를 응원해 (90)
  8. 8 이상형 추반하자 (23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