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하루만에 4명을 임신시킨 남자

ㅇㅇ (판) 2019.04.20 15:17 조회102,169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185
12
태그
신규채널
[너라는아이]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4.20 21:34
추천
1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웃기냐? ㅈㄴ 생각이라곤 없는 한심한새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0 15:17
추천
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육비 때문에 허리휘겠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ㅡㅡ 2019.04.21 00:3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만우절 가짜 뉴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6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기가 넷 다 똑같이 생긴건 내 기분탓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4.22 09: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녀가 좋아하는 스윗한 양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 양육비 ㅈㄴ쎈데 저남자 일단 종신노예계약임 버는 돈 족족 다 자기는 한푼도 못쓰고 애들 양육비로 대다가 개인재산 1원도 없이 죽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ㄷㄷㄷ 2019.04.21 17: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도 어떤 놈은 말빨 하나로 여자 둘이랑 쓰리썸도 하는데 뭘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개역겨운데 일부다처제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14:33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루네번이라니 일단 한남에겐 불가능하잖아. 왜 이런기사에 와서 깔짝거리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판알바생 2019.04.21 12:15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낙태가능한데 왜난리들이냐

판녀들 이기적이고 이중적인건 절대쳐언급안하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02:1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겠냐 저게 당연히 구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02:12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만우절 장난 기사야 제대로 알고 퍼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00: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아들인가벼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4.21 00:3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만우절 가짜 뉴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21 00: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봐..신났네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4.20 23:05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4명 여자 모두 피임 안한 것도, 같은 시기에 가임기였던 것도 참 신기하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4.20 21:34
추천
14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웃기냐? ㅈㄴ 생각이라곤 없는 한심한새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0 15:17
추천
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육비 때문에 허리휘겠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