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카톡 프로필 음악에

ㅇㅇ (판) 2019.04.20 21:36 조회150,21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의미부여하냐? 솔직히 이건 케바케지?


+ 헐랭 톡선 감사 ㅠㅠㅠㅠ 다들 시험 잘봐!!!!


457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개신난다] [쌉극혐주의] [김윤도] [추천해드림] [동참하자]
1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0 21:37
추천
2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그냥 그때그때 좋아하는노래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4.20 21:37
추천
1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춘 그것보다 100점 요정 고마웡 시험 잘 치고 오껭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1 10:08
추천
9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본진 노래로 해놓음 '이 노래 ㅈㄴ 명곡이니까 꼭 들어라...' 이 생각으로ㅋㅋㅋㅋㅋㅋ 의미부여하기는 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6 21: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엔 안하는데 가끔 가다 하기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악 정재현
답글 0 답글쓰기
박종만 2019.04.22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햐...율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진짜 케바케. 단순히 좋아서 하는 경우도 있고 나도 때에따라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경 쓸 사람이 있으면 의미 부여하구 아니면 걍 끌리는 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적도 있고 안 한 적도 있는데 대개는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17: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무 노래나 올리지않아서 다른 사람 노래들에도 의미부여함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난 의미부여할때라면 친구 생일이면 생일축하노래 해놀때빼고 의미 1도 없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는 아이돌 노래 하거나 좋아하는 노래 나오거나 가끔 팩트로 내 행동 패는 노래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4: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미는 언제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바꾸는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서 정하는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4.22 03: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하는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런소리 처음들어봄...걍 좋아하는노래올리는건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 타이틀 컴백하고 그 활동끝난지 좀 됏을때는 본진 노래들중에 제일 여운남앗던 곡 지금은 뷰티풀 파트 2야..
답글 2 답글쓰기
뿌잉뽀잉 2019.04.22 01: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카톡 프로필 음악으로 전남친이랑 대화했었어 그러다가 연락했는데 .. 내가 너무 늦었더라고 ㅋㅋㅋㅋㅋ ㅠㅠ 좋은결말은 아니지만 지금은 더 좋은 남자 만나서 이쁜 연애중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있는 사람이 있을때는 의미부여함 조카 가사만 보고 설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미부여 할때가 많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랑 헤어지고 나서 / 썸남잇을때? 는 의미부여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저사진 울학교애가 활동에 올린건데 저거 너꺼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22: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씨이벌 사진 내껀대 왜 훔쳐가노 ! 졸라 니꺼인척 하네,, 어이업노 머쓱타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