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잔나비 노래 좋냐?

ㅇㅇ (판) 2019.04.21 01:19 조회126,84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첨 듣는 이름이네
165
235
태그
신규채널
[프듀들어와] [이미지세탁] [펑할게]
3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1 11:04
추천
283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지 중심으로 사는 애들 많넼ㅋㅋㅋ 아이돌 노래 안 듣는 사람도 많앜ㅋㅋㅋㅋ 뭔 어르신이 들어 잔나비 원래 인디씬에서 유명했는뎈ㅋㅋ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1 11:54
추천
214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은 진짜 완전 우물안 개구리인듯 진심...ㅋㅋ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1 01:24
추천
143
반대
27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올드해 그거말고 모르겠던데 1위할정도는 절대 아닌거같은데 참
답글 4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21 01:32
추천
55
반대
9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론2위 할 정도의 곡은 아닌것 같은데‥ 솔직히 내 취향은 아님 올드해서 나이 많은 머글들이 듣나‥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3 1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안 좋아하는 노래 스타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0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은 파탄 가사만 시적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5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민데 노래 개좋음 ㅇㅇ 약간 인싸감성인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2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사봐..가사. 하. 다들 감정이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 취향에 따라 다른거겠지. 난 잔잔한 노래를 선호하지 않아서 그냥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좋음. 원래 그런 스타일 좋아해. 검정치마 이런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갑~잔나비가 얼마나 갈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ㅋㅋㅋ 잘듣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22 13:3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냥 그렇던데 ㅋㅋ김광석이나 유재하같은 옛날포크감성을 흉내내기는 한데 말그대로 흉내낸거같아 별로 와닿진않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에 있던글이 톡선가고 상위로 올라가서 머글들 글 많이보고 댓글 분위기 바뀌는거 봤으니 너도 이제 알아쳐먹었음 그만 찌그러져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10:2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인성때문에 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9: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좋긴 한데 취향 많이 탐 7~80년대 감성이라 젊은 사람들 중에 전자음악이나 빠른 비트 쎈 가사에 지친 사람들이 좋아하고 나이 있는 사람들은 자기 세대 감성이라 듣는 듯..뉴트로 열풍에 잘 어울리기도 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8: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정말좋다 뮤비보고 난울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돌 아무도 안좋아하고 멜론 차트에서 뜨는 노래 중 내 취향 골라듣는 스타일. 요즘 좋아하던 노래는 태연 사계, 백예린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이소라 신청곡, 첸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에픽하이 새벽에 이 정도 였는데 잔나비 노래 다 취향저격임... 잡다하게 들으면서도 잔나비 노래 같은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그렇다고 아이돌 노래 안듣는거 아니고 방탄 타이틀곡도 후렴구가 중독성 있어서 자주 듣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08: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난 안들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07: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옛날 90년대 느낌나는 노래 좋아해서 우연히 잔나비 노래모음 들었다가 삘꽂혀서 바로 멜론 결제하고 듣기시작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환이맘 2019.04.22 06: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인과 촌장이 생각이 난다.... 공연은 멋져 보이더라.. .. 약간...올드한 세대 같긴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4:01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이 별로잖아 노래만 시적이면 뭐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3:1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멜롱 순위 낮에는 1방탄 2잔나비 3 볼사 새벽에는 1방탄 2잔나비 3방탄 4 방탄..........9 볼빨간사춘기임 새벽에 방탄이 줄세우기하는데 잔나비만 살아남았다고? 볼사는 6이나 떨어졌는데? 소름 뭐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