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넨 남돌 하나 평생 남사친으로 만들 수 있음 누구할거임??

ㅇㅇ (판) 2019.04.21 01:57 조회18,99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남사친 이상 관계는 아님 그냥 딱 남사친

(+이유도 설명해줌 고마워!
20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발발산똥내] [발산ㄷ똥내] [발산동똥내] [장문복]
1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1 02:06
추천
177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rm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1 10:59
추천
1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희 같이 있으면 ㄹㅇ 개꿀잼 일듯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1 02:21
추천
6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재환 이유는 내가 상상하는 남사친 이미지임 웃기고 축구좋아하는??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01 0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뭔말을해도 조카웃어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ㄲㄲㄱ 2019.04.22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 말고 공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스투페파이 2019.04.22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성재 실제로도 동갑이기도 하고 잘생겼는데 내숭 안 부리고 재밌어서 남사친이면 안 가리고 재밌을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용용 2019.04.22 0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 놀리면 반응 개귀여울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더 2019.04.22 0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승관 ㅋㅋㅋㅋㅋ 난 그냥 옆에서 맨날 와이파이 불러달라규 할꺼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최애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겸!!이석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ㅠㅠㅠㅠ 송모지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화 김동완이랑 해도 개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최애! 평생 남사친이면 소울메이트인거자나 내 최애가 그 누구보다 나를 제일 잘 알고 대화가 통하고 언제나 위로가 되 줄 수 있다면 진짜 살 맛 나겠다!! (는 내 최애 정호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nct 해찬 재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 본진 아니면 광희... ㄹㅇ 개존잼일 것 같음 동성친구 같은 이성친구 느낌 날 것 같애 광희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0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동완 김성규 윤두준 이런애들 ,, 개재밌을듯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5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성격도 개착하고 잘챙겨주고 남사친 두기 좋을 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민기나 부승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두준 같이 맛집투어하고 맨날 나 놀리다가도 ㅈㄴ 챙겨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규현...?걍 인생자체가 꿀잼일듯 아근데 얘들아 규현 제대 5월 7일날임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시간 ㅈㄴ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김태형... 남친으로 두면 평생 불안해서 잠도 못 잘것 같으니까 남사친으로라도 지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1 23: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제이홉 사람이 진짜 긍정적이고 해피 바이러스가 넘쳐서 옆에 있으면 되게 힘날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