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심심해서 하는 요리2 +술상

ㅋㅋㅋ (판) 2019.04.21 18:57 조회16,395
톡톡 요리&레시피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안녕하세요 혼술을 즐기고 요리를 즐기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자취를 시작하면서 혼술의 재미에 빠지게 되었네요

다채로운 사진인데 모아보니 다 비슷비슷한 감이 있지만 즐겁게 봐주세요 ^^



 간단하게 편의점 자메이칸 닭다리(?)에 스파게티 소스와 양파, 냉장고에서 굳어가는 피자치즈토핑으로 술안주를 만들어봤습니다.



스트레스 심한날 혼자 고기파티를 했습니다. 저기압일때는 고기앞으로 가야합니다

잡채와 김치찌개도 끓여서 혼자 신명나게 놀았습니다.

 


 해산물은 사랑입니다. 가리비는 미쳤습니다.



 어김없이 간단하게 편의점 닭발로 요리를 해봤습니다.

오뚜x에서 나온 국물닭발...진짜 맵고 맛있습니다. 저는 당면과 떡사리를 추가해서 그럴싸하게 만들어보았어요. 닭발이든 족발이든 발바닥 주제에 왜 이렇게 맛있는걸까요.



 에그인헬에 치즈를 추가했습니다. 이날 연어 스테이크를 구웠군여

닭가슴살로 치킨도 만들었는데 노답입니다. 다음부터 도전하지 않는걸로...



 감바스와 훈제오리 월남쌈입니다.

존맛탱입니다 . ㅠㅠ



과메기입니다. 간단하게 술한잔하기 엄청 좋은 안주인것같습니다.

요즘 한라산소주에 빠졌는데 높은 도수와는 달리 깔끔하고 부드럽습니다.



 꼬막이 너무 먹고싶어서 한바구니 사서 삶아먹었습니다.

핫 햇던 꼬막밥도 만들어보았구여. 조개껍데기 까느라 에너지가 너무 많이 소비되서 배가 부지 않는 밤이였어요.



 올 연어스테이크 ㅎㅎ

 역시나 맛있습니다.



 고향에서 아빠와 함께 먹었던 전과 튀김입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다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열심히 살아봅시다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72
1
태그
2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4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한데 이 기분 뭐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4 12: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터넷에 많이 올라오는 이쁘고 화려한 밥상일줄 알았는데...정겹네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스칼렛유관순 2019.04.24 1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생 어디살아? 언니가 방문한번 해볼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정말 부럽네요 ㅠㅠ
아.. 돌아가고 싶다...
결혼했는데 진심 혼자가 되고싶네요 ㅠㅠ
나 혼자 만끽하는 혼술... 아효~ 부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4.24 11: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혼술 좋아하는 20대 후반 여성입니당 음식이 다 제 취향이에요 !!! 같이 먹고 싶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4.24 10: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전 멋져요~~ㅋㅋㅋㅋㅋㅋ 안주가 다 내취향이에요~~짱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 요리 잘한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4 1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쓰시는것도 요리하시는것도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4 1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마지막꺼 ㅠㅠㅠ 막거리 랑.. 전. ㅠㅠㅠㅠ 먹고 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4 1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리비는 사랑이쥬
답글 0 답글쓰기
이럴수가 2019.04.24 1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잡채와 김치찌개도 끓여서 혼자 신명나게 놀줄 알고 닭발이든 족발이든 발바닥 주제에 겁나게 맛있는것도 다 아시는군요.. 배우신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슈ㅟ바 2019.04.24 1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리비는 미쳤고 님 요리도 미쳤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아놔 2019.04.24 09: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깔끔하게 지대로해서 드시네요
이런사람들 특징이 부지런함,,ㅋ
답글 0 답글쓰기
퐈퐈 2019.04.24 09: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집밥 플레이팅이네요
빠지지않는 1잔 좋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3 2019.04.24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맛깔나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빙구 2019.04.24 0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보 우리집이어디였지
답글 0 답글쓰기
92ho 2019.04.24 0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주도분이세요~? 저도제주시 혼술녀인데 저좀초대해주세요.......(간절)
답글 0 답글쓰기
주당 2019.04.24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이 여자 진짜다.. 주류 편식 안하는거보소 >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대박 맛나보입니다. 요리 잘하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4 0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처자 입맛, 맘에 드네.
술과 함께 하는 것도요 ㅋㅋ
과메기 빼고는 다 맛있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