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뽀잉뽀잉 뽀뽀잉...

ㅇㅇ (판) 2019.04.22 00:33 조회37,690
톡톡 10대 이야기 이어씀
이어지는 판
미안 제목 쓸게 없었어,,,뽀뽀한거 아냐 걱정마... 그랬으면 이런 차분한 제목 아니었을거임; 다름이 아니라 내가 이제 시험이 n일 남아가지곸ㅋ큐ㅠㅠ 문명과 단절중이야... 폰도 학교에 있고 노트북도 영어사전 대용으로 쓰고있어가지구ㅠㅠ 엔터도 못침... 피씨에서 엔터쳐도 모바일은 줄글로 보이더라고...현대과학 아직 이것밖에 안되냐 ..ㅠ 그래서 당분간은 잠수임니다 여전히 그놈을 조아하고 잇고 글도 계속 쓸거구(놀랍게도 짝사랑 4일밖에 안했음 아직 ㅋㅋㅋㅋㅋㅋㅋㅋ) 뽀잉뽀잉 계속 머냐고 하는데 저번 글에 친히 그림그려준 친구가 있드라고 그거 맞아용... 네,,지금 잠을 못자가지고 내가 머라쓰는지도 모르겟음; 근황 카톡이나 올리고 갈겜 곧 끗나니까 그때보자 안영~!~!~!                                                                                                                                                                                     





+)늦었지ㅠㅠㅠ카톡 내렸어...ㅠㅠㅠ 학교에서 같은 반 애 판하는거 봐가지고 기겁하고 내림,,,; 미아내ㅠㅠㅠ

 엥 댓글 머냐... 굳이,,클릭해서,..조회수 올려주고 ,,,댓조공까지 해주는 친구... 나한테 관심좀 꺼주랑 부끄러잉 -///-

 

106
26
태그
신규채널
[18여] [친구에게] [왕따썰] [쿨톤모여라]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2 00:44
추천
9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짝남한테 하트랑 엿을 동시에 날리는 놈은 니가 처음이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2 15:45
추천
57
반대
1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좀 그만 올려.. 어쩌란거임?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2 01:25
추천
5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뽀잉뽀잉 내가 보기엔 너 완전 가능성 있어보임 뽀잉뽀잉 포기 절대 하지 말고 존버타셈 너도 홧팅 나도 홧팅 뽀잉뽀잉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4.22 23:08
추천
1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쓸데없는거 올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개노잼인데 진짜 작작올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04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가써??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동그리 2019.05.04 1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와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9 0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고하는 댓글은 많은데 정작 쓴거 2~3명 밖에 안 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뽀잉뽀잉... 생각나서 들어왓어 빤니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18:1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 애들 인성 왜이래 시2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1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기싫고 안궁금하면 그냥 애초에 들어오지를 마ㅋㅋㅋㅋㅋ이거 클릭할 시간에 좋아하는 글 하나 더 보겠다~굳이 댓글까지 남겨가면서 나대지말라 그만좀해라 1절만해라 라는건 대체 무슨 심보야ㅋㅋㅋ쓰니야 나는 뽀잉뽀잉 계속 얘기해줬으면 좋겠다 궁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1: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밋는데ㅋㅋㅋㅋㅋ 싫으면 그냥 뒤로가기해서나가 왜 괜히 댓글 달아서 상처주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04:4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어쓰는 거 재밌긴한데 이번은 너무 티엠아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00:07
추천
3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가디지셈 개관종년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39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사진 내릴거면 글도 내려야지 ㅈㄴ무개념이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3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혼자 댓글 쓰고 킥킥 거릴거 상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31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어쓰기 좀 작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31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잼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3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좀 혼자 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2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기다리고있을게..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2 23:09
추천
15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 전개도 없으면서 왜 올리는데ㅋㅋㅋㅋ아무도 안궁금함 니 티엠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3:08
추천
1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쓸데없는거 올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개노잼인데 진짜 작작올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2:34
추천
14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좀 혼자 쓰지 말고 어쩌라고 자꾸 올려대는거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2:2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한다..쓰니...뽀잉뽀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