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다이아 예빈 이렇게 예뻤어?

다이아몬드 (판) 2019.04.22 11:26 조회32,0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백설공주 코스프레한 다이아 예빈, 존예ㅠㅠㅠㅠㅠㅠ

어릴 적 동화에서 보던 백설공주가 튀어 나왔어 ㄷㄷㄷㄷㄷ


백설공주 코스프레 중 가장 싱크로율 돋는 것 같아 ㅠㅜㅠㅜㅠㅜ 



도도한 포즈 좀 봐 ㅠㅠㅠㅠ 전생에 일곱 난장이와 같이 살아서

현생에선 일곱명의 멤버들과 다니는 게 아닐까 싶다 ㄷㄷㄷㄷ  





미모 개 도랐다 진짜 ;;;

이렇게 예쁜 애가 음색도 미쳤고 ㅠㅠ 작사 작곡도 하고 능력자라는거

이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야 한다 


 거울아 거울아 누가 제일 예쁘니?


 백설 공주..아니....예빈 공주님이요!!! 



 흐음~ 그래???!




와..진짜 저 얼굴로 살면 거울 볼 맛 나겠어

하루종일 거울만 봐도 세상 살이 즐겁고 행복하겠음 




 

독사과는 내가 먹을게 앞으로 꽃길만 걷즈아!!!! ㅠㅠㅜㅠㅜㅠㅜㅠㅜ 



개 예뻐 진짜 ㅠㅠ 숨막히게 예쁘다 
우리 예빈이 예쁜 거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ㅜㅠㅜㅠㅜㅠㅜ
86
18
태그
신규채널
[발발산똥내] [장문복]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3 09:25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다이아에서 정채연이랑 외모로 투탑인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3 12:38
추천
2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채연 보단 얘가 더 예쁘던ㄷ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3 13:28
추천
22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돈 아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5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헐진짜찰떡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00:43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려하게 이쁜데 너무 땡그래서 좀 부담스러움... 성형인지 시술인지 모르겠지만 티도 나고. 근데 다이아에서는 이쁜 편이고 일단 노래를 엄청 잘 부르던데.. 능력치 밸런스는 최상타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4.24 00: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채연보다 얘가 더예쁨 진짜이쁘장한데 다른그룹들어갔다면 좋았을걸 ㅜ 빛을 못보네
답글 0 답글쓰기
바바라데코 2019.04.23 2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머 진짜 백설공주같이 생겼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3: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안어울리는데.. 화장땜에 그렇게 보이고거고 와 ㅈㄴ 이쁘다까진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두두 2019.04.23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2:1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비주얼 따로 있었는데 지금 탈퇴한거같던데 정채연보다 훨씬 났었음 근데 사실 다이아는 비쥬얼이라고 하기 다 약함 그나마 그룹 중 제일났다 정도
답글 0 답글쓰기
12 2019.04.23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짤 구혜선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ㄷ 2019.04.23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하는 목소리도 특이하고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9: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아라 느낌 나지 않아 살짝...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9:5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너무 이뻐 이름 뭐야?? 진짜 너무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3 18:2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긴한데 컨셉이 안 어울림. 마녀가 더 어울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아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4.23 17:1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구혜선????
답글 0 답글쓰기
ㅂㅂㅂ 2019.04.23 16:5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 얼굴은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6:0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에서 난리났자나ㅏ 이쁘다구 근데 진짜 개이쁘긴하다ㅠㅠ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3:28
추천
22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돈 아닌...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3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고 잘 어울리긴 한데 중간에 앞머리 붕 뜬 옆 모습 보고 개터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38
추천
2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채연 보단 얘가 더 예쁘던ㄷ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04.23 12:22
추천
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놀고 있네. 백설시녀. 원조랑 비교 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