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부산사투리 글쓴사람 우리학교같은데ㅋㅋㅋㅋ

ㅇㅇ (판) 2019.04.22 15:52 조회45,293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ㅅㅂㅋㅋㅋㅋㅋㅋ학교의 수치다 수치 말 이쁘게 쓰는척하는게 제일 역겨움
우리 학겨에서 나가줘 제발
203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잊지말아요]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3 00:14
추천
10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카톡할때는 온갖 가식 다 섞어서 착한척 친절한척 하면서, 뒤에서 글 쓸 때는 'ㅈㄴ얼탱이빠진다' 이렇게 글쓰는게 제일 소름끼치더라.. 페북 염탐까지하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2 23:55
추천
10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발 공개처형하고 후기좀 답답해뒤질거같고 대학찾아가서 머리채 잡고싶다 태도가 내가 살면서 본사람중에 열손가락 안에 들정도로 ㅈ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3 07:03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부산사투리로 검색하면 이 글 바로 나오던데ㅋㅋ학교 털릴까봐 이 글 보면서 노심초사하고있을듯ㅋㅋ 과대라면 상식적으로 애들이 사투리쓴다고 뭐라하면 그러지말라고 말리는게 정상 아니냐ㅋㅋ 애들이 싫어하니까 사투리고쳐 잼ㅋㅋ 응 니 인성이나 고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2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대학이름좀 알려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08: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어가 크게 다른 것도 아니고 억양만 다른데 못 알아 듣겠다는건 말이 안 됨. 아마 지들끼리 사투리 듣기싫다고 뒷담깠을거임ㅋㅋ사실 뭐 듣기 싫을 수도 있지. 근데 문제는 지들이 듣기싫다고 이유로 고치라고 한 거, 취직할 때 어차피 고쳐야 한다는 헛소리에 묻어나는 서울부심및 지방차별, 글 올릴 때의 이중적 태도, 뭐가 잘못인지 전혀 모르고 헛소리만 하는 해명글..아주 총체적 난국이다.. 아직도 뭘 잘못했는지 모르고 '난 친절하게 말했는뒈 뭐가 문제?' 이러고 있겠지. 이모티콘 섞어가며 친절하게 말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야..ㅉㅉ 서울에만 박혀있지말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식견을 넓히길
답글 0 답글쓰기
씨새발끼 2019.04.24 0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__ 얼마나 꼰대여야 저런말을 할수있노 ㅋㅋㅋㅋㅋ 아 물론 나도 내 주위 동기가 나한테 이렇게 비슷하게 꼽 준적 있었음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5:54
추천
2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 사람들이 너무너무 싫다보니 사투리만 들려도 질색팔색 하는 나도 그 카톡 보고 부글 부글 함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5:2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또라이 왔다갔나봐 반대 줄줄 박고 갔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3 15: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이구 진짜 그럴거면 학교에 타지역인들 받지말라고 해라 바보같다 도대체 한국인들은 왜 다 이모양일꼬?? 희안한 민족이네 진짜로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3 14: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페북페이지에 올려서 제발 개쪽을 주세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04.23 13: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ㅎㄱㅇㄷ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대에서 치킨 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사람이 말하는 '소수어'가 두번째언어인 사람인데 사투리로 사람 차별하는거보고 너무 속상했네요..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9.04.23 11:31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로서로 듣기 불편한데 왜 서울말이 뭐 우위인냥 말하는지 이해가 안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1:08
추천
10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사투리 늘 화나있는것 같아... 첨에 나한테 시비를 거는건가? 했는데 그냥 억양때문인것 같더라고 부산애 첨에 만났을때도 대박 싸움 지금 나한테 시비거냐고 그때 막 자기도 억울 한지 얘기 막 하는데 그거 마저도 나한테 싸움 계속 거는줄 알고 싸웠는데 얘기들어보니 억양 때문이었어... 너무 귀따가워 중국애들말하는 것 같아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0: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고쳐대는 글도 뇌가 없어보이더라 같은 학교면 걔람 그 무리를 피해다녀 그런 골빈것들이 목소리만 커서 남인생까지 민폐끼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0: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삭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0: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주작글 펑인지 아닌지 보러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0:21
추천
0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사투리있고 여자애들 다 있어서 아는데 경상도 남자는 여자애게만 무례하고 시끄럽고 경계심있고 가오잡는 사투리 구사하는게 특징; ㅇㅇ 아닌 사람 거의 없는데? 저 과대는 , 흉자들이 까고 있으니 미래에 잘 살겠지 ㅋ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0:17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남자는 패는게 마땅하다. 부산녀입장에서. 시끄럽고 햄님에는 탠션 확 내리고 여자만 보면 탠션올려서 꽥꽥되는게 너무 싫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0:1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학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