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지금 이제 약간 감동 받았어

ㅇㅇ 2019.04.22 21:07 조회3,567
팬톡 방탄소년단






봤어? 아직 1위는 못 했지만 우리 슴리곡들 다 오르는 중이야..ㅠㅠㅠㅠㅠ 우리 이삐들 스밍돌리고 있어 ㅜㅜㅜㅠㅠㅠ
다들 고맙고 사랑해!!!!
1위까지 존버한다!!!
6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2 21:0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록곡들 얼른 합체시키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2 2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쫌 속상하기도해 평상시에 슴 인원 빠졌었다는 얘기도 되니까ㅜ 그래도 넘좋다 제발 이대로 쭉 갔으면~ 10시에 1위가즈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2 21:0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록곡들 얼른 합체시키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2 2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쫌 속상하기도해 평상시에 슴 인원 빠졌었다는 얘기도 되니까ㅜ 그래도 넘좋다 제발 이대로 쭉 갔으면~ 10시에 1위가즈아~~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스타벅스 콘센트 사라지는 이유.. (239)
  2. 2 속보) yg 성상납 ㄷㄷㄷ (113)
  3. 3 +추가폭로)효린 최초학폭 글쓴.. (138)
  4. 4 다시 유행중이라는 머리끈ㅋㅋㅋ (120)
  5. 5 남편 강아지를 몰래 입양보냈어요 (360)
  6. 6 김재환 역대급 팬미팅 (약19...?) (108)
  7. 7 +) 생리통으로 약속 취소...제.. (221)
  8. 8 서브웨이에서 호불호 제일 심하.. (10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