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리아나 그란데 코첼라 공연하고 받은 돈 ㄷㄷ

ㅇㅇ (판) 2019.04.23 00:25 조회10,780
톡톡 엔터톡 드루와

 

27
11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3 11:4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코첼라가 혁오밴드가 나갔던 그 코첼라 맞아? 맞으면 너무 자랑스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4 0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왠 블핑.. ? 이래도 욕먹는 이유를 모르겠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06: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얘네 팬들이상함...얘들아..니네 블핑이선 코첼라랑 아리아나가 선 코첼라는 걍 다른무대라고 보면됨ㅋㅋㅋ마마로 치자면 아리아나는 홍콩무대 블핑은 한국무대선거임ㅇㅇ그래도 대단한거지만 동급인마냥 하는게 웃겨서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리안티 아니고 걍 팝덕인데 하나만 짚고감 저게 원래 평균 페이는 아님ㅋ 원래 헤드라이너 칸예였는데 돔경기장 지어달라느니 개진상짓해서 빠꾸먹고 급하게 구하느라 평소보다 더 얹어준거임 원래 헤드라이너 했던 욘세나 가가도 한화 30억정도 받음(이틀이면 60)이정도가 평균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3:0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놈의 블핑 지겨워 죽겠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2:1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블핑 수저얻기 역겹네 왜 여기에서 블핑이야길 봐야하냐 그소속사에 그팬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1:24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아리아나 글에 왜 블핑 언급하는 거임 역시 아리 하면서 들어왔다가 기분 잡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앤리치앤프리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4.23 19:1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무대 갔던 타블로나 이런 사람들이 더 대단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7:4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혁오,블핑도 이번에 코첼라 무대했음 큰 무대에 우리나라 가수 두 팀이나 있다는게 새삼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5:39
추천
1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코첼라 그 아리아나 그란데님이랑 블핑이랑 영접ㅠㅠㅠㅠ 아리아나가 인스타에 직접 사진 올려주심!!!! 좋아요 480만개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실화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1: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욘세랑 똑같이 받은거래 아리는 2주 합쳐서 800만달러 비욘세는 한주에 400만달러 코첼라 몇십만명 입장하는데 최저가 50만원부터라 돈 안아끼고 팍팍 쓰는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1:4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코첼라가 혁오밴드가 나갔던 그 코첼라 맞아? 맞으면 너무 자랑스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1:47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왜 반대 왤케 많이 눌러 검정분홍 얘기에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입장료 얼만데??...출연료 엄청 비싸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i 2019.04.23 10:02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좀 여러가지 요소가 결합된거.. 물론 아리아나 대단하긴한데 원래 카니예웨스트가 헤드라이너로 서기로함. 근데 땡깡피우면서 공연장 안지어주면 안한다고해서 급하게 2달 냄기고 아리아나그란데 돈많이 주고 섭외한거.. 근데 한시간반 공연하려면 두달이 터무니없이 짧기때문에 이미 월드투어를 하고있어서 준비가 수월한 아리아나를 웃돈주고 섭외했다함. 상식적으로 전년과 재작년에한 비욘세와 레이디가가가 60억받고했는데 아직 그둘에 못비비는 아리아나가 90억받은게 정상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01: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