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정말 너를 진심으로 사랑했다고 느낄 때

ㅎㅎ (판) 2019.04.23 00:45 조회28,596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1. 평범한 일상을 보내다가 갑자기 눈물이 흐를 때
 2. 날이 좋으면 날이 좋은대로, 날이 안좋으면 날이 안좋은 대로 네가 보고 싶을 때
 3. 아침엔 지나는 골목, 점심엔 먹는 식당, 저녁엔 너와 갔던 카페, 밤엔 너를 그러안고 너무나 행복에 벅찼던 내가 떠올라 잠 못 이룰 때.
 4. 몇번이나 마음을 독하게 먹어도 너의 흔적을 지우지 못할 때.
 5. 그 흔적을 차마 들춰보지 못할 때. 보게 되면 다시 무너질까봐.
 6. 행복했던 추억의 장소를 다시 가지 못할 때. 무너질까봐#2
 7. 보면 무너질거 아니까 인스타를 탈퇴하고 하지 못할 때
 8. 참다가 참다가 세컨드 아이디 만들어 염탐했을 때, 너는 그 장소들을 멀쩡히 가고, 인스타에 올리고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사진을 올리는 걸 지켜보고 있을 때
 9. 아침부터 저녁까지 단 10분도 네 생각 없이 버틴 적이 없었을 때, 정말 정신병 걸릴 거 같을 때.
 10. 행복해보이는 연인들의 모습을 볼 때
 11. 기차를 타고 집을 가다가, 너의 집과 우리의 추억이 서린 장소들을 지나칠 때
 12. 이렇게 힘들고 아플 바에야 차라리 죽는게 낫다고 여겨질 때
 13. 결혼식을 갈 때. 우리도 함께 결혼을 꿈꾸던 게 생각나서.
 14. 길거리에서 너의 향수냄새가 날 때.
 15. 네 체형의 여자를 볼 때, 가슴이 무너져서. 너인가 하고 확인하러 뒤쫓아갈 때.
 16. 한참 힘들어서 헤다판에서 헤메이다가 다시 몇달 괜찮은가 싶어 안들어갔다가.. 다시 또 기어들어올 때
 17. 소개팅이나 미팅에 아무런 흥미가 없을 때. 나에게 관심 있는 사람들이 연락해도 아무런 관심도 느껴지지 않을 때.
 18. 자다가 너의 꿈을 꿔서 행복해하다가, 그게 꿈인걸 깨닫고 절망에 몸부림치며 깨어날 때.
 19. 카톡프사가 바뀔 때마다 마음이 무너질 때.
 20. 이 모든걸 1년이 지난 아직까지도 하고 있을 때.
65
4
태그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4 11:46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2년 되감 아직 혼자임 어젯밤에 잘 기억은 안 나지만 어렴풋이 꿈에 나온것 같음 연애할때 기분을 오랜만에 느껴봄 그 사람이 그리운게 아니라 그때의 내 행복이 그리운것 같음 뭐랄까 연애를 아예 안 해봤다면 모르겠는데 해 본 이상 그걸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는 다른 행복이 이 딱히 없는것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4.24 2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연락하지 않아도 좋으니오빠도 제발 그랬으면.. 나 때문에 오랫동안 힘들어하고 그리워 해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6: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띄어쓰기 좀 .. 칸 좀 나눠주세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6: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새로운 사람 만나서 새로운 연애를 하면 백퍼 잊혀집니다. 새 인연을 만나기 위해 마음을 여시길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 슬프다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ㄷㄷㄷ 2019.04.24 16: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근데 금사빠기질에 ㅠㅠ 정이 금방들어서 ㅠ 매번겪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5: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정도면 진짜 다시 잡아볼 순 없는건가요..
글 읽는 제가 다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네요.

제 경험상 시간이 더 지나고, 새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살다보면
조금 생각이 덜나긴 하더라구요.
예전처럼 아프지도 않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푸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a 2019.04.24 1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2년동안 저랬고 지금도 그렇긴한데 전남친 결혼합니다 하하. 힘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3: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이 모든 걸 겪고, '결국은 그 사람이 진심으로 행복하기를 바랄 때.' 인 것 같아요. 한 때 미련도, 원망도 많았고 정말 힘들었는데- 이 모든 게 지나고 결국 그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면서.. 내가 이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했었다는 걸 깨달았어요.
답글 0 답글쓰기
oo 2019.04.24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간이 약이라더니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야 되는건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23423 2019.04.24 1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끝날까 했는데.. 지금은 내가 왜 그랬지? 합니다.
시간이나 다른 사랑이 답인듯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ㅇㅁ 2019.04.24 1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 년을 고통 속에서 보냈는지... 힘내세요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3: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들면 저런 감정도 없는데 젊음이 부럽네요
답글 2 답글쓰기
공감 2019.04.24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날 때
답글 0 답글쓰기
ㅎㅁㅎ 2019.04.24 1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은 사랑으로 잊혀지는건데... 혼자이신가봄
답글 0 답글쓰기
생각을해보자 2019.04.24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간이 지나며 하나 둘 무뎌져 가지만...어느날 문득....그 아이가 생각나 눈물이 주르륵 흐를때가 있지요...
답글 0 답글쓰기
555 2019.04.24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헤어진지 1년이넘었는데도 꿈에나올때..
답글 0 답글쓰기
jhhh 2019.04.24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가다가 같이 갔던 곳 볼때 다른사름 하고 있어도 생각날때 이미 헤어졌어도 연락안하지만 카톡뒤지다가 프로필보였는데 여친사진우로 해논걸 보고 현타와서 뒤로가기 누를때 속상해요,이미 남인데 잘살고 있음 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지났지만 다른사람 안만나서 그런지 더 생각나지만 인연은 있겠죠?..?
답글 0 답글쓰기
밥돌이 2019.04.24 1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할 때 되니 갬성 충만해질 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