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정도면 얼굴자랑하고 다닐만하지

ㅠㅠ (판) 2019.04.23 10:17 조회11,3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는 정우성


정우성의 솔직한 어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게릴라 데이트에서 리포터가 "잘생겼다는 말이 지겹냐"고 질문했는데 그거에 대한 답변

완전 정답임


2. "이정재씨가 워낙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출중한 외모지만 (그래도) 제가 낫죠"


"이정재보다 내가 외모가 낫다?"라는 질문에 답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끼리끼리 잘생겼으면서 새삼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나의 미모를 카메라가 못 담기는 해요"


셀카 못찍는다는 거 본인도 알고 있어서

"셀카 찍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잘 나오는 각도를 찾기 위한 자세를 취하는 게 쑥쓰럽다"라고 했는데 그 후에 카메라가 본인 미모 못담는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지금은 하룻밤만이겠어요? 평생 유혹하고 싶겠지"


이건 '하룻밤 유혹하고 싶은 스타 1위'에 뽑혔을 때 (<아주아주 옛날 설문임 10년도 더된 설문ㅋ)


(헐 옆에 조인성도 존잘탱)


5. "어제도 잘생겼고 내일도 잘생길 예정이다"


오늘도 잘생겼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었지않냐는 질문에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잘생길 예정이고 변하지 않는거라며... 겁나 자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패션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지만 또 그만한 게 없죠"


후..............한줄로 얼굴 자부심 충만한거 느껴짐ㅋㅋㅋㅋㅋ


7. "아무리 관리해봐야 소용없어요. 타고난 건 못 이겨요"


맞아.. 일단 타고나야해... 타고난거 아무도 못이김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인터뷰에서 후배 배우중에 누가 잘생긴 거 같냐고 물었는데 "생각해보니 없다"라고 함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없다. 장동건, 정우성이 최고죠"


너무...너무 자신감이 넘치시다 못해 철철 흐르시고 본인도 그거 넘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는 못찍지만 얼굴로 다 해먹는 그대 이름은 정우성ㅇㅇ

39
7
태그
신규채널
[제에발] [도배아니야]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5 04: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녀들이 전반적으로 이기적이고 강압적이고 명령조 자기생각주입식 이고 자신이 가해자면서도 서글프다고 눈물 흘리고 자신 감정만 엄청 중요하고 남자가 이해해 주길 바라고 배려 해주길바라고 맞춰주기만 바라는 여자들이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2:3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그 잘생긴 얼굴로 배우로 연기만했음 좋겠다.자꾸 깨시민인척 하는데 입털때마다 문제의본질은 하나도 모르고 선동에 놀아나는 ㄱㅐ돼ㅈㅣ인증만 하는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0:0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맨날 판에 정우성 띄우는지?ㅋㅋㅋ 딱히 지금 뭐 작품 나온거 홍보하는것도 아니고. 문재앙이 난민 드립치라고 시켰다가 이미지 폭망해서 이미지 복구차원에서 이지-랄인가봐?ㅋㅋㅋ 그래도 덜떨어지고 소신 없는걸 어쩌겠어~~~이런 놈들 있어서 나라가 팔아넘겨지고 망하는거임ㅋㅋㅋ 생각없이 따라가는 멍청한 놈들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3:0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테러할 가능성이 많은 예멘무슬림젊은 남자 난민도 받아들이자는 멍청한 놈, 감성팔이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9:3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걍 아재지...어리고 잘생긴 이십대초반 남자들 얼마나 많은데 남자는 늙음 미모가시들지
답글 0 답글쓰기
에고 2019.04.24 16:4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년도 넘은이야기지만..
놈놈놈이라는 영화 시사회할때 정우성 실제로 딱 한번 본 적 있습니다.

당시 20대 초반이라 영화관 스텝으로 알바하던 시절이었는데,
스텝이다보니 배우들 대기하는 장소 앞에서 기다렸다가 상영관으로 들어갈때 완전 코앞에서 봤는데..

나오면 사진 찍으려고 휴대폰 들고있었는데.. 나오자마자 눈 마주치고 인사해주는데 너무 잘생겨서 사진찍는거 까먹고 멍때렸습니다.

영화관 알바하면서 무대 인사오는 남자배우들 많이 봤는데..(다니엘헤니, 소지섭 등등) 비교불가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ㅅㅎ 2019.04.24 14: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간에 조인성도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권볼매 2019.04.24 12:12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보기싫음 지혼자 깨어있는적 헛소리 하는것도 한두번이지
답글 0 답글쓰기
000 2019.04.24 09:3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젊은 시절은 정말 레전드인듯;; 지금도 진짜 멋지긴함...ㅠㅠ 부럽
중학교때 이미 키가 180을 넘었다던데.........그래서 나이속여 몰래 알바하고 알바하던집 여대생들로 가득차고...저런인생...어떨까?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