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친 이런말투면 진짜 카톡할맛 날듯

(판) 2019.04.23 12:05 조회13,129
톡톡 10대 이야기 ㅋㅋㅋㅋㅋ

 

 

 

 

 

 

 

 

 

 

 

여자말투 저렇게 무뚝뚝해도 저렇게 애교부리고 ㅠㅠ

왕자림 공주영 카톡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북에서 돌아다니는 짤 퍼온거야!

 

 

 

63
18
태그
신규채널
[할많하않] [김지영] [댓글부탁상] [옷추반] [앙좋앙용] [ㅈㅂ도와조]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3 12:08
추천
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여자말투 조카 4가지없는거 나만그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3 21:09
추천
8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왕자림도 저 정도는 아닐 듯 진짜 남자 빈정 안 상하나...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3 21:32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애인이 저 여자 반응이면 언젠간 서운한게 와르르 터질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8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티 개귀엽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18: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ㅁ말투 개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3: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페북에서 삼일동안 매일보고 하루에 세번씩 본거같은데 여기서도 보네 ㅋㅋ저 이모티콘쓴 다른버전도 있고 계속보니꺼 딱봐도 광고고 저 토낀지 뭔지 개싫어
답글 0 답글쓰기
뭐지 2019.04.25 0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도 솔직히 이모티콘 남발이라 정신연령 떨어져보이고 여자는 걍 남자한테 관심없는듯. 남자가 호구짓해줘서 만나는데 맘에드는 남자생김 바로깔듯. 솔직히 내마음에 쏙드는 남친만나면 저렇게 답할수가없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5: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모티콘 광고아니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 2019.04.24 14:25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구새12끼와 공주인줄 착각하는 년의 환상의 콜라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모티콘이 다했네 ㅋㅋㅋㅋ
저거 이모티콘 광고하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 조카 짜증나네 뭐 어쩌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1: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말하는 거 진심 ㅈ같음... 친구여도 빡침 그럼 뭐 ㅅ걍 만나지마 이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01:3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남친 개귀여운건 맞는데 내가 여친이였으면 같이 받아쳐줬을듯 너무 머쓱한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1:32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애인이 저 여자 반응이면 언젠간 서운한게 와르르 터질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21:09
추천
8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왕자림도 저 정도는 아닐 듯 진짜 남자 빈정 안 상하나...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4: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임티 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3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인가 되게 부자연스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08
추천
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여자말투 조카 4가지없는거 나만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4.23 1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러면 화도 못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3 1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더러운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