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 진짜 특이하다 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4.23 22:52 조회77,3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세븐틴 콘텐츠 발표 도중에 원우가 빨간 펜으로 글씨를 씀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승관 발표에도





이것도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논 진짜 개웃겨 진짜 특이한 캐릭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314
15
태그
신규채널
[락페스티벌] [하ㅏㅏㅏㅏ]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3 23:13
추천
8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 말투 진짜 개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4 00:08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이 알려주는 추울 때 꿀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3 23:34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일인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4 22: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서 더 웃김.. 진짜 버논 알다가도 모르겠어... 왜 저런 무지개 색 옷에 빠진건지.. 어디서 저런 안경을 사왔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알다가도 모를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준도 웃겼음ㅠㅠㅋㅋㅋㅋㅋㅋ1╋1 산과 바다 개웃기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1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은근 대유잼 많은듯ㅋㅋㅋㅋㅋ디에잇?도 그 내말좀들어인마!!하는 거랑 막 재밌는 거 많고 정한도 진짜 그렇게 안 생겨서 재밌어서 더 재밌음 유닛나와서 활동한 애들은 말할 것도 없고 도겸도ㄱㅐ웃겨진짜 13소년표류기 애들 얼굴 이름 매치도 안 되는데 벌써 3번 봤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라 저거 보고 싶어서 그런데 세븐틴 예능 같은 거야???ㅠㅠㅠ돈 내고 보는 건가 뭐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 내가 아는 그 존잘 맞냐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1: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최한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아들 케어가 필요한 멤버 1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9: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7: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한솔 또라이인거 셉멤버랑 캐럿만 알지 ㅋㅋㅋㅋㄱㅋ 한또리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방탄에인생배팅 2019.04.24 16: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게시물 보고 고잉세븐틴 그거 봤는데 1화에서 안무연습하는 노래 제목이뭐예요ㅠㅠ? 노래 좋던데
답글 1 답글쓰기
꾸꾸 2019.04.24 16: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도 잘또네 잘생긴 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본진에도 잘또 많은뎈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6:2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논 얼굴만 보면 뭐든 혼자 다 잘할 것 같은데 사실 멤버들 피셜 가장 보살핌이 필요한 멤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6: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침 조카귀여워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5: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5:0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보다가 개터짐 원우가 위아래로 빨간옷이라 목만 떠다니는 거 아니냐 그러고ㅋㅋㅋㅋㅋㅋ근데 절대 선글라스는 안벗음 진짜 애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3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ㅠㅠㅠㅠ 안아주고 싶고 뽀뽀해주고 싶다 ㅜㅜ강아지 같애 (나 줌마 아님 4살 연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1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버논 자화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매력있어ㅋㅋㅋㅋㅋ타팬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