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일본이 오징어를 안먹는 이유

ㅇㅇ (판) 2019.04.24 06:46 조회73,26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48
4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4 14:22
추천
1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코멘트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ㅂㄱ ㅇㅈ? ㅇㅇ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4 13:17
추천
1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쿠시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ㅎㅎㅎ 2019.04.24 13:34
추천
10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섬나라 원숭이 당황했구먼 ㅋㅋㅋㅋ 다아는 사실을 쯪쯪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냥냥 2019.04.25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본이 후쿠시마 때문에 오징어를 안먹는다면
우리도 먹어선 안되는게 맞음. 비웃을일이 아님...
근데 현실은 오징어는 맛있어. 끊지 못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1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도 어처먹는거 우리보고 수입하라고 생트집 우끼끼들 고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4: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치아가 약한데 찔긴스테이크, 육류는 처먹을수있고 오징어는 못먹는다?

쪼옥바리의 말같지도않은 개소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5 03: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기말도 일리는 있다고봄 ㅋㅋㅋ 고령화가 심각해진지 오래된 나라긴하니까 ㅇㅇ 근데 프랑스인 노빠꾸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2:57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사람 입장도 이해가는게 중국 패널 왕심린이 중국과의 문제에서 주로 우리나라 편 들었다가 중국내에서 개 까이고 그게 너무 심해서 결국 사드문제 다룰 때는 잠시 빠지게함 욕 먹을까봐.. 오오기 우리가 생각하는 전형적인 일본 우익 그런사람 아님 ㅜ 원숭이라고 욕하지 말아라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3:5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와 저걸 서구화 된 입맛탓을 하네ㅋㅋㅋㅋㅋ 일본 진짜 음침하다 음침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뭐 일본 정치가 후져서 아베만 미쳐 돌아 그런줄 알았더만 국민도 그지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1:42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소고기보다 생오징어가 더 부드러운데 노인타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1:35
추천
8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일본인분 욕은 자제하자 ㅠ 저분은 비정상회담 광복절특집에도 그렇고 나오셔서 현 일본정부 비판하구 위안부나 과거문제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신 분임.. 그리구 한국에 웬만큼 관심 있지 않고서야 저렇게 네이티브랑 유사하게 한국어 구사하기 쉽지 않은거 알잖아 ㅠㅠ 욕먹어야 할 인간들은 따로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4.24 20: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하하 돌직구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9: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쿠시마산ㅋㅋㅋ 안전하면 지들끼리 처먹지 왜 한국만 콕 찝어서 수입하라고 ㅈㄹ하는건지ㅋㅋㅋㅋ 네들 반한감정 심하다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9:0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기 비담 멤버들 중에서 오헬리엉 좋아했는데 지금 뭐하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ㄹㅁ
답글 0 답글쓰기
뜨악 2019.04.24 14:2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쿠시마,,, 섬나라 원숭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22
추천
1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코멘트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ㅂㄱ ㅇㅈ? ㅇㅇㅈ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ㅎㅎ 2019.04.24 13:34
추천
10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섬나라 원숭이 당황했구먼 ㅋㅋㅋㅋ 다아는 사실을 쯪쯪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3:17
추천
1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쿠시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