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팬아트<3

ㅇㅇ 2019.04.24 13:49 조회1,374
팬톡 방탄공카방

조금만 프린트해서 이번에 콘서트갈때 나눔할려고하는데 어때?ㅎㅎ 처음이라 어떻게 나눠줄지 모르겠다;;

63
1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4 15:1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배경을 책임져주는 아미 고마와 ㅋㅋㅋㅋㅋㅋ 콘 잘다녀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4 14:2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포카 컨포 퀄리티다 매번 고마웜 나도 받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랜선으로 대리만족할게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4 14: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꺅꺅 금손배경아미~~~! 후기 가능하면 부탁해ㅜ 직찍은 안되더라두 글로라도 간접경험 하고싶으다ㅜ 이번에도 고마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5 17: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는 신경쓰지마 알쥐알쥐???? 겁나 부럽지만ㅋㅋㅋㅋㅋㅋㅋ 랜선으로 매번 받을수있어서 고마움 콘 잘갔다왕요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1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콘 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2: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쓸게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5 0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금손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2: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웅 고마워 금손알미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2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예쁘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7: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쓰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5:1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배경을 책임져주는 아미 고마와 ㅋㅋㅋㅋㅋㅋ 콘 잘다녀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품 광고야..? 왤케 이쁘냐 엉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2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포카 컨포 퀄리티다 매번 고마웜 나도 받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랜선으로 대리만족할게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1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꺅꺅 금손배경아미~~~! 후기 가능하면 부탁해ㅜ 직찍은 안되더라두 글로라도 간접경험 하고싶으다ㅜ 이번에도 고마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이이이 꽃배경 이번에도 찰떡이야 예뻐♥️ 나눔은 앞에가면 막 하고 계시던데 안해봐서 모르겠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4: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금손이다 진짜ㅠㅠ 특히 남주니 느낌넘좋다.. 저장해도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4 13: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뿌다ㅠㅠㅠㅠㅠㅜㅜ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ㅈㄴ현실적인 스쿼트30일 후기 (178)
  2. 2 오늘먹은 꽃빙수 (101)
  3. 3 예비신랑 친구들한테 페미소리 .. (179)
  4. 4 소개시켜준 부부 이혼하면 돈 .. (176)
  5. 5 오빠가 저더러 부모님 부양을 .. (136)
  6. 6 (수정)우리유키가 죽었습니다. (180)
  7. 7 추가))연예인이 불법주차 오지.. (286)
  8. 8 남친 어머니랑 식당에 갔는데 .. (2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