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러블리 수식어가 별명인 배우ㅎㅎㅎ

러블리 (판) 2019.04.25 10:13 조회18,4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정유미

윰블리 정유미

역시 러블리 하면 윰블리 아니겠음?












2. 박보영

(아 어떡하지 이짤 박보영 귀여워 미챠ㅑ)

뽀블리 박보영

아냐ㅠㅠㅠㅠㅠ뽀블리도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할때마다 사랑스러워보임 그냥 사랑둥이 그 자체











3. 공효진

공블리 공효진ㅠㅠㅠㅠㅠㅠㅠ아 왜 다 러블리해ㅠㅠㅠㅠㅠ

특히 공효진은 파스타때가 레알 블리블리러블리함








 

 


그리고










































4. 마동석

마블리 = 마동석 러블리

인정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글은 마지막을 위한 빌드업이었던 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4
태그
신규채널
[추반해주라] [톡선]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8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뽀블리 최고라고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류보싶 2019.04.27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보영 생각하면서 들어옴 ㅎ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