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허얼 웸.블/리....

ㅇㅇ 2019.04.26 12:04 조회1,436
팬톡 방탄공카방
생중계야...??????

맞네 맞는거지..? 아까 현생중이라 대충보고 글써섴ㅋㅋㅋㅋㅋㅋ
와우우우ㅜㅜㅠ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시간이 될거같으다

알미들과 함께할수있어서 행복해ㅠ나왜 벌써 뭉클ㅠ



3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6 12:0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같이 에~오 대신 비장하게 헤~이를 합시다 안방1열도 불태울수이써 우리 젤 잘하는거 정줄내다버리는거 할수이써 훠어어어아ㅏ후후훌어우ㅜ우후 넘좋다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6 12:1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싸 또 주말이다ㅠㅜㅠㅠ 감사합니다 정말로ㅠㅠ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6 12:0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아아아악 같이보자 웸불리~~~!~!~!~!~!~~ 대바아아아아규ㅠㅠㅠㅜㅜㅜㅜㅠ 현생중에 소리질러벌임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9 1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모여서 보면 더 재미있겠다...ㅋ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ㅠㅠ 대박이다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4: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황에 아직도 정줄 잡고 있는 사람 있어? 내가 가위들고 찾아가서 깔끔이 끊어줄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벅차고 감격ㅜㅜ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진쨔진쨔... 진짜 역사적인 날이 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떨린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2:1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싸 또 주말이다ㅠㅜㅠㅠ 감사합니다 정말로ㅠㅠ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2:0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같이 에~오 대신 비장하게 헤~이를 합시다 안방1열도 불태울수이써 우리 젤 잘하는거 정줄내다버리는거 할수이써 훠어어어아ㅏ후후훌어우ㅜ우후 넘좋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2:0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아아아악 같이보자 웸불리~~~!~!~!~!~!~~ 대바아아아아규ㅠㅠㅠㅜㅜㅜㅜㅠ 현생중에 소리질러벌임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미쳤다 공식으로 볼수있다 엉엉 웸블리 정말 넘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토스' 측으로 인해 2백만원이 .. (141)
  2. 2 아이랑 아내가 계속 울어요 도.. (169)
  3. 3 2주만에 집에서 피부과 효과내.. (153)
  4. 4 3대 가족 여행경비 분담 누가 .. (121)
  5. 5 인증가능 아민데 우리도 군면제.. (126)
  6. 6 롭스알바생이 정리한 롭스의 보.. (187)
  7. 7 박씨 ㄹㅇ 은근히 어울리는이름.. (223)
  8. 8 아기 안고 운다는 윗집 엄마 쓰.. (1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