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의 여돌소비 토나와; (사진)

ㅇㅇ (판) 2019.04.26 17:12 조회142,191
톡톡 10대 이야기 19

 



모 커뮤니티 연예인게시판 인기게시물 순위인데 진짜 남자들이 여자아이돌이나 여자연예인 소비하는거 엄청 토나와... 주로 직캠이나 방송에서 찰나의 순간 신체노출되거나 특정 신체부위가 강조되는 부분들 캡쳐하거나 퍼와서 주로 그런것만 꾸준히 소비함.


댓글이 조회수에비해 많지 않아서 그렇지 인기게시물은 조회수 1만씩 찍히는데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본다는거임? 다른 대부분의 남초커뮤에도 여자연예인 소비방식은 거의 다 비슷함. 신체평가하고 노출짤 올리면서 감탄하고; 아니 이쯤되면 여돌은 극한직업 아님?? 내가 당사자라면 남자들이 앞에선 환호하면서 뒤에선 날 이렇게 보는구나 생각하면 진짜 현타 올것같음....


막상 그 여돌이 눈앞에 있으면 말한마디 못걸고 눈도 못마주칠거면서 폰이나 키보드만 잡으면 왜그러는거야? 우리나라 남자들 어떻게 좀 발전 안돼...?? 다른나라 남자들 반만이라도 따라갈순 없는거야??

708
108
태그
신규채널
[시스타] [으아] [아오씨]
2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6 17:17
추천
523
반대
1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들이 안더러운건 아닌데 우리나라 아이돌 비엘문화도 좀..ㅋㅋ
답글 5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6 17:16
추천
337
반대
1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다음 알페스 음지문화라고 감싸주는 한국여자들~~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6 23:19
추천
248
반대
2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페스랑 직접 사진 가지고 성희롱이랑 뭐가 더 심함 그리고 알페스는 팬덤들만 하는 음지 문환데 니들 밖에서든 안에서든 성희롱은 아무렇지도 않게 하잖아 ㅋㅋㅋㅋ
답글 42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9.04.26 17:17
추천
131
반대
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남들 부들대며 발악하노ㅋㅋㅋㅋㅋ여혐 못잃어 성희롱 못잃어 빼앵~ㅋㅋㅋ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9 00: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남이 말하는 한녀..ㄸ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들도 더럽긴한데 판녀들이할소린 아니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23:0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페스랑은 비교가 안되지. 여혐민국에서 성희롱 문제를 남여바꾸면 무슨 의미가 있어? 그리고 탑 아이돌이어도 무대로 한남들 올라오고 위협하는데 남돌이 알페스 당한다고 생존에 위협이 있어? 오히려 그런 팬들이 돈 써주는거 아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2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내가 하는 짓이 남자들보다 나아 이 ㅈㄹ하며 정신승리하고 자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20: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둘다 더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19: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기 1위인 oo허벅지 근황이랑 판에서 올라오는 oo복근, 어깨 근황이랑 뭐가 다름???? 판녀들이 허구헌날 올리는 윗통깐 사진은 뭐냐??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18:4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점 흐리기 오진다 그남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13:1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알페스랑 비교질이여 알페스 극소수고 일반 여덕들은 알페스 혐오라고 숨어서하라고 고나리하는데 남덕들은 성희롱이 자랑스럽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13:0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인간적으로 여돌 성희롱이랑 남돌 성희롱 정도가 비교가 됨? 유튭만 봐도 여돌 직캠 보면서 슴부먼트 ㅗㅜㅑ이지랄 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1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도 아이돌 꼬툭...짤 모아서 유포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s 2019.04.28 11:2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서 방뎅이라는 제목말고 성희롱이 있어요? 다리체감은 다리긴 사진이고 성희롱이 아니죠. 허벅지의 근황은 매력있는 신체요소를 좋아하는 사람의 제목이네요. 저 제목들 중에서 성희롱댓글 쓴 것을 스샷가져와야죠. 남자들만 저런 성희롱댓글 쓰는 것도 아니고 여자들도 있어요. 그런 사람들이 문제지 아이돌 몸매,외모,성격 찬양하는 글이 왜 문제죠? 성희롱성 글만 안 쓰면 되는거죠. 왜 모든 남자 깔려고 이딴 글을 적으시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깔려면 남,녀 성희롱하는 댓글들 사진 가져와서 둘다 까야죠. 일부가 문제지 전체가 문제아닙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ㄴㅇ 2019.04.28 08: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똑같애 ㅜ 똑같은것들끼리 싸우넹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03: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OECD 원정성매매 1위 한녀충 꼼짝마~~

한국 여자'만' 선진국 호주,일본 등에서 장기비자가 안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ㅎㅎ

남자는 나오는데~~ 부럽지?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다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8 0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들이 뭔 ㅈㄹ 방구석여포가지고 ㅈㄹ말고 남돌스토커질이나 하지마라 범죄자년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7 21:55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페스 음지문화라고 쉬쉬하는거랑 익명카페에서 대놓고 성희롱짤올리고 개념글가는게 같은건지 모르겠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4.27 21:1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페스도 잘못한거 맞는데 왜 남덕이 여돌 저렇게 소비하는걸 지금 끌고옴? 누가 보면 여돌 성희롱 하는거 실드치는 것 같아보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4.27 18:58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러운거보고 드럽다고 안하고 다른 드러운거 떠올리네 진짜 특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7 17:1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알페스 안파고 옹호도 안함 저딴글 싸지르는 놈들이랑 알페스 파는놈들 같이 뒤지면되겠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뭔말할지모름 2019.04.27 17:1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돌 여돌 다 반은 그러라고 만든애들이잖아 그래서 외모보고뽑는거고. 아님? 그러니 너네도 그지랄하는거잖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