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ㅋㅋㅋㅋ애옹이였군

ㅇㅇ 2019.04.26 19:45 조회3,235
팬톡 방탄소년단

누가가져갔다고해서 오잉또잉하고있었는데 잠시후

애옹이가 가져간거였나봐ㅋㅋㅋㅋ

44
0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4.26 20: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아 민융기이이이이 어쩔꺼야 이렇게 귀여워서 진 상자만 찍은것도 귀엽고 다 귀엽고 멋있고 예쁘고 다해 다해 말로 설명이 쉽지않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6 20:5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늉기는 참 트로피 조아해ㅎㅎ더 마니 안겨줘야게써!이삐들 우리 더 분발하자!!!!넬보드 알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4.26 19: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욧홋홋에 이어 데헷!이라니....심장아푸다 윤기야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6 20:5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늉기는 참 트로피 조아해ㅎㅎ더 마니 안겨줘야게써!이삐들 우리 더 분발하자!!!!넬보드 알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20: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아 민융기이이이이 어쩔꺼야 이렇게 귀여워서 진 상자만 찍은것도 귀엽고 다 귀엽고 멋있고 예쁘고 다해 다해 말로 설명이 쉽지않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9: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욧홋홋에 이어 데헷!이라니....심장아푸다 윤기야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피부 실화냐ㅠㅠ 애기피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26 1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스타벅스 콘센트 사라지는 이유.. (216)
  2. 2 +추가폭로)효린 최초학폭 글쓴.. (124)
  3. 3 다시 유행중이라는 머리끈ㅋㅋㅋ (115)
  4. 4 자기 아기는 외모판단이 객관적.. (174)
  5. 5 남편 강아지를 몰래 입양보냈어요 (305)
  6. 6 +) 생리통으로 약속 취소...제.. (164)
  7. 7 김재환 역대급 팬미팅 (약19...?) (104)
  8. 8 속보) yg 성상납 ㄷㄷㄷ (9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