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특이점이 온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별명

ㅋㅋㅋㅋㅋ (판) 2019.04.30 11:36 조회41,09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새롬

강력수비 : 강원도의 역사 수원의 비주얼


 

송하영

전사광기 : 전라도의 사랑 광주의 귀염둥이


 

장규리

아개추얼 : 아이돌 최고의 개죽이 추위도 까먹게 하는 얼굴

영덕대개 : 영원한 덕후몰이 대표적인 개죽이


 

박지원

부요해머 : 부산의 요정 해운대 머라이어캐리


 

노지선

노래자랑 : 노원구의 미래 케이팝의 자랑


 

이서연

양털이불 : 양평의 너털웃음 이 시대의 마지막 불꽃


 

이채영

포대자루 : 포항의 대스타이자 자랑 슈퍼루키


 

이나경

중화분식 : 중국의 화분 분당의 식물


 

백지헌

순얼해자 : 순천의 얼굴 해룡면의 자랑


 

이상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누가 만드는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잘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116
태그
신규채널
[정국사랑해]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02 10:24
추천
6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채영이 왜 포항의 대스타이자 슈퍼루키임..?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02 14:56
추천
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02 17:34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채영 학폭 가해자인데 빨아주는 애들도 있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8 17: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폭그룹 거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3 0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밌나 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23:3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채영은 포항의 수치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20: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군지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5.02 2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 누군지 다 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9:2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도 무슨뜻인지 모르는데 지들끼리만 신남... 오타쿠들이 알수없는 용어 주절거리는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7:34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채영 학폭 가해자인데 빨아주는 애들도 있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飛流c 2019.05.02 17:03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도 좀 떠야될텐데..
이런 애들 모아놓고 못 띄우는 소속사는 그냥 해체하는걸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규리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워킹맘 2019.05.02 15: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말장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4:56
추천
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3:56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주얼이 1명도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3: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요해머는 너무 대충 지은거 아닌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지선 우리 고등학교 다녔었는데...잘 살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2 10:24
추천
6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채영이 왜 포항의 대스타이자 슈퍼루키임..?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