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번 프듀 근데 왜케 보기 민망한 애들만 있냐

ㅇㅇ (판) 2019.05.04 01:58 조회151,248
톡톡 엔터톡 프듀X
나만 그렇게 느꼇ㄴ..
화장도 개찐하게 하고
뭔가 대부분이 귀여운컨셉으로 작정하고 나온거같음
실력이나 좀..

..뭔데 이딴글이 톡선올라가있냐 톡선보다가 개놀랬자너
768
45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04 13:23
추천
426
반대
2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는 남자다운게아니라 깡패같은거고
답글 4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04 02:29
추천
31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스럽다기보단..화장이 너무 찐해서 느끼하고 보기가 거북..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5.04 02:52
추천
15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권도하는 김요한은 털털해보이고 깔끔한테 청량미도 있고... 걔말고는 남자다운애들이 별로 없긴함.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04 14:49
추천
36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그블 과거 미화봐 프듀2도 시작할때 노래가 건방지다, 못생겼다로 엄청 까였잖아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부정행위 걸린분 1위시켜준 팬덤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06 01:21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는 아니잖아 쓰니 강동호팬이야?ㅋㅋㅋ강동호는 남자다운게 아니라 지나친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6 0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건 모르겠는데 서슴없이 비게퍼 하는 거 진짜ㅋㅋㅋ 관계성 팔이 지들이 직접하는 건 처음 봤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핑쿨ㅅ 2019.05.05 23: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모르겠는데 화장도 샤도우 너무 진하고 남자애들이 입술 쭉 내밀며 우웅~~ 이럴땐 진차 왜저러나 싶더군요 귀여운척 엄청하고 아흰~ 앙~이러고 대체 왜들 그러는건가요? 진짜 게이 같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3: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망진창인 거 보니까 안 본 내가 일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3: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습생들 매력없던데. 재방 좀만보다 돌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2: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렌보고 조카경악함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말하는거 들어보면 다 ㅈ발음 z로 하는듯 높은확률로 끼순이 게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2: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깡패라닠ㅋㅋㅋㅋㅋㅋ야 깡패는 마동석 정도ㅠ되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1:32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ㅋㅋㅋㅋㅋㅋㅋ게이스러운게 뭐임? 남자들이 여자들 소위 말하던 남자같이 하는 애들한테 레즈라고 놀리는거랑 뭐가 다른건데?ㅋㅋㅋㅋㅋㅋ너네 진짜 이중적인거 알고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0:3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스러운게 뭐고 남자다운게 뭔데? 진짜 한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에도 게이 컨셉 잡고 비게퍼 조카 하는 멤버 있어서 극혐!!! 그런짓 할때마다 개소름 기분 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8:5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화장하는 게 뭐 어떰 남자들의 예쁠 권리를 존중하자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8:1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동표 처음엔 너무 과해서 좀 뭔가... 그랬는데 춤추는거보고 좀 달라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한결인가 멋있던데 ㅎㅎㅎ 내원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7:5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유리 김진곤이 또 조카 뜨겠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6:37
추천
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이 남자답다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6: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내 나게 생긴 어린 애들이 화장이 과하니까 뭔가 이질감 들었음... 남자애들이라 평소에 메이크업 받을일이 없어서 그런지 본인들도 뭐가 과하고 뭐가 적절한지 모르는것 같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4:55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다운 거면 폭력적이고 분조장에 몰카충╋밥줘충스런 거 말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5 14:4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녤환황 권현빈 정세운 등등등 그런 으른미가 없는듯 배진영 같은 소년미?들만 있는 거 같음 물론 배진영도 워너원 활동하면서 더 성숙해졌지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