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진짜 소름 돋는 아이돌 팬덤 갑.jpg

ㅇㅇ (판) 2019.05.07 09:37 조회31,48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는 신화창조

몇년전 엠넷에서 투표 1등하면 투표한 가수에게 음식서포트를 하겠다고해서 전진을 1등으로 만듦



그리고 이제 음식을 고르면 되는데

우리 충재는 초밥도 좋아해, 치킨은 당연한거지, 후식도 필요하지 않음? = 걍 다 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4가지 다 주겠다고 투표 비율 맞추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게임 겁나 한 결과가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가지 음식 모두 4784표로 공동 1위로 맞춰버리고 아군이라 다행이라며 가슴 쓸어내렸다던 신창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충재오라버니 4가지 모두 다 드셨다고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화창조 단합력 진짜 소오름;;ㄷㄷㄷㄷㄷㄷ

배우고싶을 정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랬었다 이말이고 더이상 할말 없으니 나이 먹어도 여전히 잘생기고 섹시한 충재오빠 보삼

최근 콘서트에서 전진

ㅠㅠㅠㅠㅠㅠㅠ오빠 여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충재가 행복하다면 다 좋다♥

지금처럼만 오래보자 신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8
4
태그
신규채널
[보고싶다] [살려줘] [주작차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08 10:42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군이라 다행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신창은 진짜 레전드 팬덤이지 ㅋㅋㅋㅋㅋㅋ 나는 콘에서 신혜성 멘트하는데 파도타기해서 신혜성이 “얘들아 오빠 이야기 하잖아”하고 애잔하게 말하던거 아직도 웃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영고생착 2019.05.08 11:31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팬덤경력이 20년이야 20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ㅏㅏ 2019.05.08 17:13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화 파다보면 신창에 입덕한다는 그팬덤ㅋㅋㅋㅋㅋ 막 전진이 안무하다가 틀렸는데 신창이 너 틀렸어 라고 몸으로 엑스 한겈ㅋㅋㅋㅋㅋㅋ진짜 매력터져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09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클럽 회장 언니랑 아는 사이인데 걸크 오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빠들 사랑해요ㅠㅠㅠㅠ 오래오래 해먹어요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21:03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그것도 개웃김 카시오페아랑 사이안좋았을때 신창이 동방신기 고자 실검 1위 만든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20: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신화가 아니고 신창이 아니쥬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18: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단합 오짐;;;
답글 0 답글쓰기
ㅏㅏ 2019.05.08 17:13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화 파다보면 신창에 입덕한다는 그팬덤ㅋㅋㅋㅋㅋ 막 전진이 안무하다가 틀렸는데 신창이 너 틀렸어 라고 몸으로 엑스 한겈ㅋㅋㅋㅋㅋㅋ진짜 매력터져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16:5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화는 멤버들끼리도 정말 잘 지내고 문제 일으키는 멤버도 없고 진짜 좋음. 그리고 며칠 전에 전진 미우새 보고 엄마랑 죽도록 웃었음. 반찬 만들어 먹는 거 자랑하고 짐볼 버티기에 꽂혀 가지고 1분 버티고 자랑했는데 그 형은 분 단위로 버틴다 해서 또 자극받고.. 이상한데 꽂히데 남자들.. 완전 귀여웠음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5.08 14: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서로 사이좋게 오래 활동하는 거 정말 보기 좋음..
내가 응원하는 그룹도 이렇게 되는 거 보는 게 내 소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12:09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화창조 팬덤계의 모범으로 꼽히지 본받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영고생착 2019.05.08 11:31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팬덤경력이 20년이야 20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10:42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군이라 다행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신창은 진짜 레전드 팬덤이지 ㅋㅋㅋㅋㅋㅋ 나는 콘에서 신혜성 멘트하는데 파도타기해서 신혜성이 “얘들아 오빠 이야기 하잖아”하고 애잔하게 말하던거 아직도 웃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10: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8 07: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멋져 내 본진도 꿈이 신화선배님들처럼 되는거래서 나도 신창처럼 가는거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7 14: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뭐냐 귀신보다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07 11: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화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