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잘생기면 얼굴값 한다 10000000%

ㅇㅇ (판) 2019.05.09 13:58 조회112,09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왜...?왜 톡선이야ㅋㅋㅋㅋ그냥 잘되가고있는애 여자한테 끊임없이 페메오길래 현타와서 쓴 글인데..
잘생긴남자 안흔한것도 맞고 못생긴놈들이 더 ㅈㄹ하는것도 아는데 그래서 내가 ‘평범한 착한남자’ 만난다 한거임
못생긴놈들이 여자밝히고 ㅈㄹ하면 빡치지도 않아서 걍 무시하게 되던뎈ㅋㅋㅋㅋ 어디 인성바르고 운동좋아하고 꾸밀줄 모르는 남자 없나...

—————————

잘생긴 애들중에 지 잘난거 모르는사람 없음
여자 적을수가 없음
눈 졸라높음
내가 아무리 이뻐도 눈 안돌아간다 장담못함
자존감 낮아짐

얼굴 ㅈㄴ 보면서 살다가 현타오더라
걍 착하고 평범하게 생긴남자 내가 꾸며주고 사귀는게 최고임
416
8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옆반의인어] [없냥ㅠ]
1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09 17:05
추천
55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못생기면 꼴값함.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09 14:43
추천
37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못 생긴 애들이 경험상 인물 더 밝히던데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과학자 2019.05.10 03:42
추천
9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사람 못봤지;;? 못생긴 것들이 더 예쁜애들찾아; 진심 역겨움. 잘생긴 애들은 오히려 자기들도 모르게 매력? 이런걸 많이보더라. 볼 수록 예쁜 사람이라던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5.14 1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잘생긴 애들이 무조건 여신급?만 만나는건 아니야 인정하긴 싫은데 내 동생이 존잘이거든 주변에 여자애들도 많고 관심있다 여친있나요 이런글도 몇번 올라왔었어 근데 여자한테 크게 관심없어서 여자 세명정도밖에 안 사겨봤는데 한명만 존예였지 둘은 그냥 평타에서 조금 위? 그정도였음..외모가 많이 좌우하는건 맞지만 뛰어나게 안 이뻐도 끼?가 있어서 존잘 만나는 경우 많음..남자 존잘인데 여자 걍 그저그런 커플 많이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0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2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리반에 조카 잘생기고 귀엽고 성격 개 착하고 공부 반 2등은 그냥 먹고 뭐든지 열심히하는 조카 완벽한애 있는데 내가 걔를 진짜 너무 짝사랑하는데 여자많은거 진짜 팩트임.. 걔가 막 꼬리치는게아니라 그냥 어느 여자애들마다 다 걔랑 친하고 같이다니고 얘기하고.... 진짜 개현타와서 짝사랑 포기하고싶은데 드릅게안된다
답글 0 답글쓰기
생ㄹl충클라스 2019.05.12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1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선 잘생긴애 어딨는데? 그것은 마치 봉황.. 있긴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메퇘지가또 2019.05.11 20: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남이 말하는 한녀..ㄸ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끼니 2019.05.11 17: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말은 틀렸습니다. 괜히 한국이 외모지상주의일까요? 님은 언젠가 잘생긴사람을 바라는 자신을 볼 것입니다. 여기는 한국이고 님은 한국인이니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1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잘생긴애들 왜 어장침? 씹존잘도 어장친다던데?물론 내 주변에선 못봤지만 보통 씹존예들은 어장도 안치고 쳘벽녀인경우 많자너 근데 연예인도 ㅈㄴ탑급에 완전 고급지게 잘생기고 유명한애들중에서도 배우든 아이돌이든 뒤구린애들 많고 얼굴이용해서 여자밝히는애들 개많던데 왜 그 잘생긴얼굴 얼굴값못함?눈 ㅈㄴ높은거는 맞긴함? 잘생기면 자기에 마ㅈ는 그런 여자 딱 한 명만 좋아하고 그럴줄알았는데 개극소수같
답글 1 답글쓰기
ㄴㄴ 2019.05.11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어려서 ..얼굴이 뭐 있는줄 착각..기본적으로 본인이 노력해서 사회적인 위치 만들지 못하면 잘생긴 아파트 용역도 많고 잘생긴 보안업체 운짱도 많아 정신좀...
답글 0 답글쓰기
청담동언덕 2019.05.11 09:2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게 꼴값떠는것보다 낫다. 그리고 남자들 못난이든 잘난 놈이든 똑같이 할거 다하고 다니니,, 고를라면 잘생긴 놈 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08: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본2명은 잘생겼는데 순정파에착했음 물론 다른 잘생긴애들 여자많고 자기잘난거 잘안숨기는건맞는데그렇다고 평범남들이 착하고 자기만바라본다는보장없음.그냥 자기처지?에 과분하다생각해서 잘해주는경우많고 착한척하고 나중에통수치는경우많음
답글 0 답글쓰기
흐흠 2019.05.11 0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물은 험악 하지않고 눈매가 선하면 그만이고 술담배 못하는 남자가 쵝오임. 근데 레알 희귀종임. 둘중 하나는 꼭 하드라 그리고 뚱보 레알 사절... 내가 남자득실대는 피방에 자주 놀러가는데 남자뚱보 겁나많아..... 심지어 야간알바하는애도 뚱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0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생긴남자들은 자기 잘생긴거 ㅈㄴ잘 암..
답글 0 답글쓰기
정말 2019.05.11 00: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조카 공감이다 심지어 잘생겼는데 능력없는애들이 더 꼴깝이야 ㅋㅋ 못생긴거 잘생긴거 떠나서 그런거 신경안쓰고 묵묵히 자기일 하는 진국을 찾아라 여자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경험상 키크고 몸좋고 잘생긴 남자들은 다 성격좋고 착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엄청 엄청 좋아하는 오빠는 진짜 잘생겼는데(살짝 안재현)근데 엄청 예의바르고 욕도 안 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주위에 잘생긴 애들은 그냥 여자에 관심이 없던뎅...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5: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한얘길하고있어 ㅋㅋㅋ 이쁘고잘생긴애들은 다 그값을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