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정국이의 운동 강도

ㅇㅇ (판) 2019.05.09 22:23 조회95,7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보통 성인 남성들이 6reps 정도 하는데 정국이는 13reps
한 쪽 무게만 무려 40kg가 넘는다고...ㄷㄷ
라이언 레이놀즈가 정국이 운동 트윗에 좋아요 누르고 방탄  팔로우함 ㅋㅋㅋㅋㅋㅋㅋㅋ


 

 

 




691
13
태그
신규채널
[중요] [드라마추천]
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09 22:24
추천
1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걸 어케 웃으면서 들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09 22:38
추천
1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카 대단해..진짜 대박이야...자기관리도 진짜 핵오지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10 15:37
추천
1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건 팬톡에다 쓰라고 진짜 아미판 다 됐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2 0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굳이 굳이ㅋㅋㅋㅋ정국아 늘 운동 같은 취미 근황 소소한 일상 공유해줘서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22:2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방탄 좋아하는데 개 호들갑 떠는 글좀 올리지 말아라 반감 일어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21: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가서해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1 0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체력관리도 잘하니까 무대에서도 잘하는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1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5.10 2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육토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2: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근육있으면서도 둔하지 않게 예쁘게 몸매 만드는거 센스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2: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을 위한 라이더 정국 츄리닝만 입어도 본새나지만 라이더 입은거 졸멋탱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2: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래놓고 맨날 살쪘다그러고 부었다그러고ㅠㅜ 살빼야된다고 그러고오오오(분노) 이그짓말쟁이 동구래미야아아아!!!!! 그건 살이아니고 근육인거야아아(환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2: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일때 아육대보고 정국 운동 졸ㄹㄹㄹ라 잘한다는걸 알게됌ㅋㅋㅋㅋㅋㅋㅋ그땐 우와 의외였는데 지금 내가 입덕해서 허우적댈줄 상상이나햇을까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성인남성을 웃으면서 드는 수준....내 가수지만 너무 놀랍다 봐도봐도 놀라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자기관리 완벽한거 같음 몸매 항상 완벽하고 잘먹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50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센 운동 덕분에 반팔티 한장만 입어도 오빠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방탄 너무 좋다 한명한명 진심 다소중해~~~~~~~~♡♡♡ 양아치짓 하다가 가수돼서 미친짓하고 다니는 시대는 지났다. 요샌 과거다털리고 어릴때부터 다 알려지지.ㅋ 착하게들 살자 모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38
추천
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치는거 아는데 운동하는 남자들은 다 저정도는 들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웃으면서 하는 거 개까리해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5.10 21: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정국 분명... 운동선수 했어도 메달 쓸었을거야 싹싹..와우 전정국 당신은 대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운동 영상 올려주셔서 압도적 감사 앞으로 이십년은 더 운동 영상 앓을 수 있어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관리하는 남자 최고 ㅠㅠㅠㅠ 전정국 최고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2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옛날부터 전정국 오빠파였어ㅜㅜ이제 운동하는데 진짜 남자답다는 느낌 물씬 풍기네 전엔 애기였는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