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방탄 성지순례 또 찾음 ㅋㅋㅋㅋ

ㅇㅇ (판) 2019.05.09 23:10 조회44,8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새삼 2016년에 방탄 많이 까인거 또 한번 느끼고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밀리언셀러는 무슨 그래미까지 가능,,ㅋㅋㅋㅋㅋㅋㅋ

427
6
태그
신규채널
[왜머리채야]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09 23:15
추천
1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댓글 단 애들은 대체 누구 팬이길래 남의 가수를 저렇게 비웃냐?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0 02:16
추천
1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댓글 중에 자기 과거댓기억못하고 팬된 애 있을듯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0 00:38
추천
7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댓쓴애는 살아있어? 대댓글 폭격으로 사람 죽이겠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1 1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 탑시드 지금 팔로워 거의 200만인데 16년도부터 정국이 홈마가지고 지랄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3:30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읍읍팬들 방탄 얼굴 열심히 까고 다녔지ㅋㅋ딱봐도 티나는 어그로글에 열심히 먹이 줘가면서 지네가수 얼굴 돌려찬양하기하고 완전 총체적 난국이였음 읍읍팬들아~^^그래 너네 오빠 와꾸 상타취 인정할께^^근데 얼굴팔이로만 되는게 아이돌판에서 살아남는건 아닌거 이제 인정좀 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3: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나 저때 딱 영포에버 나오고 입덕했는데 입덕하자마자 일주일만에 표절이라고 몰아가기잼ㅋㅋㅋㅋ결국 즈그들이 열심히 구라치고 댕긴거 까발려졌지만 그땐 입덕하자마자 너무 힘들어서 코어행이였음 5대연합 팬덤들 아직도 잊을수 없다 솔직히 판애들은 방탄 까인거 생각하면 지금 방탄글 왜 많이 올라오냐고 말하면 안됨 즈그들 아가리 턴게 몇개인데ㅋㅋㅋㅋ그리고 이건 자뻑이 아니라 ㄹㅇ 객관적으로 봐도 아미만큼 착한팬덤 없다 한창 까일때 사소한거까지 일일히 다 사과하고 다님 판에서 사과문 제일 많이 올린 팬덤일듯ㅜㅠㅠㅠ천사 코스프레한다고 ^5대연합 만든 팬덤^이 조롱할정도였음 요즘이야 저때 방탄욕했던 애들이 입덕해서 팬덤분위기 흐린건진 몰라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2: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은 무시당하고 까여왔던 기간이 너무 길다ㅜㅜ 그런데 이제 전설적인 그룹이 됐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33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남돌 1도 관심 없어서 남돌 누구있는지도 몰랐던 시절에 방탄 악플은 기억이 남 또렷히... 맨날 엑소랑 비교당하고 슈가? 걔 사진 올려서 방탄 비주얼수준이라고 까고 슈가 알엠은 알았다 안티들이 하도 사진 올리고 다녀서 진짜 관심 없는 시절 여기저기 방탄 관련없는 글에도 방탄안티들이 댓글달고 그래서 기억이나 지금은 ㅂㄷㅂㄷ하고있겠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으으 쟤네 지금 얼마나 쪽팔려할까 아냐 벌써 새까맣게 잊고 팬질하고 있을 수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29241472&currMenu=search&page=2&q=%EB%B0%A9%ED%83%84%20%EB%A7%A4%EB%8B%88%EC%A0%80 이거 보면 저 기사에 댓글단사람들 지금 뭔생각할지 참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때 불타 나오고 난 뒤 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7:5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근데 너무 팬덤 싸움될 각인데 걍 좀 있다가 글 지워주면 안되냐 솔까 난 개 사이다긴한데 괜한 팬덤 싸움은 좀 피곤함ㅋㅋㅋㅋ이젠 별 감정도 없음 지금도 저런다면 애잔할뿐 이미 방탄이 너무 잘나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정국이 모자 쓴 사진 원본 있는사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0 16:49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제 세대교체충들 다어디갔냐ㅋㅋㅋㅋㅋ맨날 강제세대교체~~~~이 ㅈㄹ하던애들 있잖어 왜 언제부터 조용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5: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비웃더니 결국은 너네 가수보다 방탄이 더 잘됐네? 이런게 진짜 성공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4: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22만장 팔았다^^ 4월 12일에 나와서 4월 말까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4:00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머글이고 판 엄청 하는데 저때 방탄 엄청 까였던걸로 기억함 특정 멤버 악게?라고 하나? 맨날 외모 비하 올라오고 이 얼굴로 아이돌 어떻게 하냐 이런식 글 개많이 올라오고 그런 빻은 글에 추천도 개많았음ㅋㅋㅋㅋㅋ 참.. 사람 인생 모르는게 나 미국 사는데 그멤버가 외국인들한테 인기 젤많음ㅇ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3: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방탄만큼 짖밟히면서 핀 꽃이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3:2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6년이면 단일앨범으로 방탄이 그해 최다판매 아님? 리팩합산 말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2:29
추천
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 년전글 끌올해와서 어쩌자는건지...저정도 까임없이 성장한 가수 별로없을거같은데. 물론 팬인 내 멘탈털릴정도로 까이긴했었는데 아직도 자꾸 저런글 올리면 피코팬덤소리들어서 싫어. 이제 밝은모습만 보여주면 안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2:0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때 아미하면서 방탄 지켜주고 지지해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0 11:5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도 밀리언셀러 없지 않았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