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저희집 개슥희를 소개합니다

deartanni (판) 2019.05.11 19:11 조회27,081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처음만난날





그냥 놀러온줄 알았는데 여기서 살아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개무룩...






멱살 잡는거 아니고 턱밑 만져주면서 이뻐하는 겁니다




개아련...




시크한 개끈과 밥그릇.. 지금은 스테인레스 밥그릇으로 바꿔주었어요






간식냠냠 제일 좋아하는건 돼지귀..
턱시도랑 한쪽발에만 흰양말... 귀엽죠..?
래브라도리트리버 + 진돗개 믹스입니다
이름은 연탄.
170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딱따구리팬]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2 18:43
추천
84
반대
9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는 왜 야외에 뭌어놓고 키웁니까. 그럴거면 키우지말지. 니가 짧은 줄에 묶여 폭염이나 한파에 저러고 살아야한다고 생각해봐라. 정신병 생기기 딱좋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3 17:26
추천
37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집 안에서 살게 해주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글쓴이 2019.05.13 17:40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아지들 이런 눈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ㅅㅎ 2019.05.14 1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얀 양말에 턱시도까지... 연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ㅜㅠㅜㅠ
울집 강아지 금동이랑 너무 비슷해서 쌍둥인줄..
금동이도 시골에 버려져있는거 데리고 온건데, 어떤 종끼리 믹스된지 몰랐는데
이제 대략 알 것 같네요!! 감사해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10: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안에서 못키우면..... 울타리라도쳐서 풀어놓고 키우면 안되나요??? 지금한창 뛰어놀시기인데.......... 난 이런사람들 개 안키웠음 좋겠음!!! 시골개 1미터의삶 알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09: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5.14 09: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탄이 개귀여워요!!!!
넘넘 이뿌고 귀여우서 깨물어주고 싶네융
답글 0 답글쓰기
뭐지 2019.05.14 08: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풀어주세요 스트레스 받아요
어릴때부터 호기심 많아서 여기저기 뛰어놀고 다녀야하는데.. 묶어놓으면 트라우마 생겨요.. 그리고 아직 아가 같은데..집안에서 같이 자게 해주세요 엄마젖때고 바로 온거 같은데 혼자 밤에 얼마나 무섭겠어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08: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평생 묶여있는거 넘 안쓰러움 그냥 집 울타리 쳐서 못 넘어가게 하고 풀어서 키우면 안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0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병 자랑이네 애기 혼자 저리 주고 싶은지 여름에 심장사상충 백프로 다 걸리고 치료비 이삼백들면 버릴꺼니까 접종이랑 매달 사상충약 만원 꼭 먹여라
답글 0 답글쓰기
화이팅 2019.05.14 05: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묶어서 땡볕에 키우는건 설마아니겠죠..??;;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4 03: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짧은 목줄.... 최소한 마당 안에서라도 움직일 수 있는 목줄로 해주든가ㅜㅜ 너무 불쌍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4 03: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목줄 조금만 더 긴거루 바꿔주자~
답글 0 답글쓰기
앙앙 2019.05.14 02:21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키울거면 좋은 집으로 보내줘라 요즘 어떤세상인데 늙은이 뜰딱충도 아니고 1m 삶을줘 저 작은 애기를 묶어두고.. 차라리 집에서 키울수 없다면 마당 잘관리해서 풀어나 두던가 진짜 제일 짱나는 사람들이야 ㅡㅡ 키우는 이유가 뭔대 집지키라고? 집에 금은보화라도 있나? 판에 글까지 쓴거보니 나이 든 사람은 아닌것같으니 여보세요 생명의소중함좀 다시한번 깊이 생각하고 키울생각하세여 저 작디작은 생명은 미래가 뻔히 보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01: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마다 어떤집 지나가는데 집도 작은데 성인 다리 만한 큰개가 줄에 묶여서 맨날 힘없이 누워있는데 너무 가엽더라.. 그런 큰개들은 마당이 없음 산책이라도 해야는데 그집사람들은 신경 쓰긴 할까....
답글 0 답글쓰기
눈누난나 2019.05.14 0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생일야..^^, 같이먹~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4 00:4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당에 울타리 없어요? 줄은 왜 묶어두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00:3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당에서 키우는 개가 훨씬 행복하지ㅅㅂ 맨날 집구석에서 처박혀서 고작 몇십분 산책 나가는 강아지가 행복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00:2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마당있는집에 키우는건 복받은거죠. 사랑으로 이쁘게 잘 키우세요. 글쓴님~^^
답글 0 답글쓰기
미미 2019.05.13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왕자님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순양이 2019.05.13 23: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개는 똥개야~ 이 개는 똥개치고 귀엽진않네..
답글 0 답글쓰기
이런눈 2019.05.13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아련꼬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2: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댕댕이들ㅋㅋㅋㅋ 너무 이뻐 죽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