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희 괴담레스토랑 리플레이 앎?

(판) 2019.05.11 23:39 조회106,18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리플레이라고 외치면 다시 자기가 가고싶은 시간으로 돌아가는거ㅋㅋㅋㅋ

시험똥망이면 리플레이라고 외쳐서 다시 시험보기 전으로 가서 100점맞고
월요일에 학교가기 싫으면 리플레이 외쳐서 일요일 다시 가고.

그러다가 옥상에서 떨어지잖음
태연하게 리플레이 하는데 떨어지기 전으로 못 가고 계속 떨어지는 시점으로 가서..

괴담레스토랑 끝난지 몇년됐는데 아직도 그 남자애는 죽기 싫어서 리플레이! 라고 외치고있겠지

지금 이 순간에도

와우~


330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진지한조언] [뭐든가능]
1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5.11 23:42
추천
2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괴담레스토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편ㅋㅋㅋ 솔직히 에피타이저이야기나 메인이야기보다 디저트이야기가 짧고 굵어서 좋음. 에피타이저 이야기 이러니까 갑자기 ㅈㄴ 이상하네ㅋㅋㅋㅋ. 컨셉 신기한 만화였지. 그래도 무서운건 학교괴담이 원탑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2 11:11
추천
19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저트편에서 그것도 있었잖아 여주 몸이 광어가 되가지고 마지막에 식칼 올라오고 나 죽이지 말라고 외치던거 ㅈㄴ 소름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1 23:40
추천
1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가끔 그생각함ㅋㅋㅋㅋㅋ어릴 때 본건데도 너무 충격이였어서 무의식적으로 그런 생각 하게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8 1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괴담 레스토랑에서 그 편만 유일하게 기억함.... 너무 충격적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괴담레스토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18: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저트편인가? 종만들려고 쇠 녹이고 있는데 애기 쇳물에 빠져서 녹은 거... 다 만들고 마을사람들 다 모여서 들으려는데 치니까 애기 울음소리 나고 개소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18: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거 고양이가 사람돼서 학교가는 거ㅋㅋㅋㄱ 급식으로 생선구이 나왔는데 개맛깔나게 머금 우유나온 거 그릇에 부어서 조카 챱찹챱 핥아먹고ㅋㅋㄱㅋㅋ 기여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2: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리 가족이 어디 놀러갔는데 거기서 만난 어떤 남자가 예전에 누구 살인한 사람이여서 죽은 여자가 그 남자 어깨였나 그거기 붙어있는데 얼굴 ㅈㄴ무섭게 생김.. 이 편 아는 사람 있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ㅈ진짜 딴건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리플레이는 계속 기억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촛불켜놓고 돌아가면서 무서운 이이야기 하는 거 100번째였나... 100번째 이야기 끝나고 서로 누가 얘기했어? 했는데 아무도 얘기 안했다고 해서 정적으로 끝나지 않았음?? 아닌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초 하나씩 꺼가면서 얘기하는 거 다 무서움 백 번째에 지금도 여기 있다고 했나? 뭐 이런 대사 치는데 조지게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2: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그 편 알아?? 무슨 오래된 집 가서 하루 자는데 거기 주인이 할머니고 걔네 다 잘 때 벽장에서 투명인간 기어나와서 막 자는 사람들 다 쳐다보고 있는 거 이거 무서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3 21: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편 아는사람 ㅠㅠ 여주 꿈에서 막 하늘 날고 무슨하얀집에 여자 혼자 있는데 남주도 놀러오고 아 자세히는 기억 안나는데 이편 아는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괴담레스토랑은 소재가 참신한게 많아서 재밌음.왕녀의 저주나 드림캐쳐악몽, 도깨비학교같은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ㅈㄴ 예뻐 ㅠ 복받아랏 쓰니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 괴물왕녀인가? 나 진짜 겁쟁이라서 학교괴담도 무서워서 못 보는 수준이거든 근데 괴담레스토랑은 그냥 으스스해서 재밌게 봤는데 그 괴물왕녀편에서 너무 무서워서 보다가 울었어 그래서 제일 기억에 깊게 남았어 진짜 무서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나 마지막화에 그 괴담레스토랑 유령이랑 보리 전생에 연인이엇다는거알고 ㅈㄴ 충격받아서 오지게 찾아봤는데정보없음 알려주실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0: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무서운건 아닌데 여주랑 남주 안드레이?라느 애들이 발레연습하던도중 여주한테 샹들리에떨어져서 죽을 떄도 같이 죽은 그런 감동적인 이야기엿는데 마지막에 그 슬픈 음악이랑 같이 나와서 좀 소름돋음ㅠㅠ 그 편 아직도 내 최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18: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그거!! 그 학교 서쪽인가 거기서 막 손 나와가지고 여주 팔목 잡고 어찌고 하다가 사진 하나 나온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18:33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애니랑 학교괴담이 일본 애니인건 알지? 대체 맨날 하는게 일본 까기면서 이런건 쿵짝 잘맞는거 뭐지? 진짜 모순덩어리다...그냥 욕을 하지말던가 둘 중 하나만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거 생각남..남자가 신혼여행가서 자기 아내 찍어준다고 카메라셔터 눌렀다가?? 아내 없어지는거.. 군중들 사이에 아내는 안보이고 그렇게 아내 잃어버린 남자...그뒤로 내용이 원래 없는건가 미스터리해서 찝찝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다른편 다 까먹었는데 그 편은 기억함 개충격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3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추천순으로 보니깐 완전 추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