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밥먹는데 코푸는사람 어떻게 생각해?

ㅇㅈㅇ (판) 2019.05.13 14:18 조회11,824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아까 파스타 논란글 보고 급생각난건데
내 남친이 밥먹을때마다 코를 푼단말야?
그냥 무슨음식 먹던지 상관없이 밥먹기 전에 일단 코풀고
밥먹다가 코나오면 코풀고
다먹고나서도 풀어

난 이거 엄청 거슬려서 진짜 밥맛 뚝떨어지고
밥먹는게 싫어지니까 기분도 나빠지고 더이상 데이트하기싫고 그러는데
남친이 기분나쁜거 캐치하고선 왜그러냐 하는데
매번 코푸는거때매 그런다 하기 뭐해서
아니그냥.. 이러고 넘기는데 솔직히 너무 드러워

집에서 그러는것도 난 좀 싫은데
남들 다있는 식당에서 코 팽하고 푸는거 솔직히 예의없는거잖아. 코나온다고 코풀꺼면 트름나오면 앞에서 하지 그냥?

난 그런거 엄청싫어해서 매운거 먹어서 코나오면
휴지로 훔치던가 아님그냥 화장실가서 풀고오거든
내가 넘 예민한거야?

남친한테 한번 말해봤는데 코가 나오는걸 어떡하녜...
29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날씨] [꼭꼭조언부]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3 14:30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감기나 비염같은거면 이해하겠는데 그게 아니면 식당에서 그러는거 별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에혀 2019.05.15 09:00
추천
2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져라 별걸다지럴거리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4 02:4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 적어도 우리나라에선 남들 앞에서 코풀고 그러는게 예읜 아님..
다들 밥먹고 있는데 더럽다 생각할수있음... ㅠ
근데 한편 유럽에선 코 크릉크릉 마시는게 제일 예의없고 더러운거라 생각함..
그래서 코 푸는게 예의를 벗어나는게 아님
나라마다 예의가 다른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9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사예절이란 말이 괜히 있는ㄱ ㅔ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성비염 있으면....ㅠㅠ 시도때도 없이 코 나오는 본인이 가장 괴로울텐데...... 그냥 나오면 닦는다고 되는게 아니라, 풀지 않으면 줄줄 흘러서 밥 먹는둥 마는둥 흐르는 코나 닦다 식사 끝날걸?ㅠㅠ 내 전남친이 만성 비염이였는데, 나는 코푸는건 상관없었어. 다만 그색인 밥상머리에다 대고 에취 하고 재채기 쳐함ㅋㅋ 진짜 드러워서 밥이고 반찬이고 침 다튀기고 침냄새에 콧물에 휴지는 옆에다 두고 왜안쓰는건지 으웨에에엑 더러워... 코 푸는건 어쩔 수 없으니 비염 치료를 받아보라하던가 아니면 헤어졍;ㅎ 일반인들은 이해못함 밥상머리에서 굳이 코를 풀어야하나. 나도 임신하고선 임산부비염 걸리고선 이해했음. 코 쓰윽 닦는걸로 되는거였음 나도 밥상머리에서 안풀지. 코 나올때마다 화장실 가서 풀고오고 풀고오고 하면 밥 다식고 체할듯. 난 걍 남편이랑만 밥먹고 남들 잘 안만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사 이사도 아침출근하면서부터 코 풀고 하루종일 코 풀고 앉아있는데 진심 토할 거 같음. 나가서 풀면 되는 걸 지 귀찮다고 앉아서 푸는 거 보면 나이 50먹고 저러니 장가 못갔지.. 라는 생각밖에 안 듬... 진심 더러움
답글 0 답글쓰기
뽀잉 2020.01.19 13: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사람이 식당 안에서 코풀고 나가는데 밥먹던 할배가 막 욕하더라 그거 본 이후로 안에서 코 절대 안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ㅂㅂㅂ 2019.05.15 16:3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장실 다녀오는게 맞는거죠.
그런 사람들 습관 보면 정말 더러움
화장실 볼일 보고 손 안씻고
수세식변기 볼일 보고 두껑 안덮고 물내리고
담배 아무곳에서나 피고 침, 쓰레기 막버리고..
평소 습관이 그대로 드러나는것임~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019.05.15 16: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여자들 왜 이렇게 극성이고 별 ㅈ ㅣ랄같지도 않은 이유로 ㅈ ㅣ랄이네
더러운데 왜 사귀냐 헤어져라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ㅎㅎ 2019.05.15 1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당에서 저러는 쓰레기들 비둘기만큼 극혐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5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매운거 먹을때 콧물이 엄청 남 ;;;이거 걍 유전적인 건지, 비염인지 모르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3: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든 여자든 더러운짓하면 별로야 땀 많이흘리고 비염킁킁거리고 뭐라하진않는데 가까이는안함
답글 0 답글쓰기
dd 2019.05.15 13: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염이 심한 사람은 약을 먹고 치료를 받아도 콧물이 시도 때도 없이 흐르기 때문에 흐를떄마다 화장실 가서 풀고 온다 그런 건 못합니다. 남자친구 분이 미리 비염에 대해 설명해주고 이러이러하니 양해 좀 부탁한다 해야하고, 최대한 가리고 예의 있게 코풀어야 하는 게 맞고. 글쓴님도 그거 알고 이해해주셔야해요. 아무리 뭐라해도 용납이 안된다 하면 헤어지시고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5 12: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휴지로 콧물 닦는 거면 이해함.
근데 팽~~ 하니 코 푸는 소리를 있는대로 내는 건
같이 식사하는 사람들에 대한 예의가 아님.
전에 다녔던 직장에서 30대 남직원이 비염 있다고 10초 간격으로 코 들이마시고,
지 식사 끝났다고 코를 팽팽 푸는데 ㅅㅂ 밥맛 개 떨어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극혐 밥 맛 뚝 떨어짐 다른 테이블에서 코 푸는 소리 들려도 역겨운데 밥상머리 교육 못받은 거임..어디 밥 먹는데 더럽게 코를 푸냐 그냥 휴지로 닦아 내는거면 몰라도
답글 0 답글쓰기
대단해정말 2019.05.15 1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의 아니다 그거. 그냥 못배운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5 1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밥 먹는데 코 많이 흘리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휴지로 코 훔치는 정도로 하고 있어요. 저건 상대에 대한 매너도 아니고 그 식당에 오신 손님들에게도 불쾌함을 줄 수 있어요. 이러면 안 된다는 걸 가르쳐주시고 안 고쳐진다 싶으면 그 정도구나 생각하고 버리심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1: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험있어서 글남겨요 그거 사람마다 어릴때부터 개념이 다 다르게형성되어서 그결과 옳고그름을 사람마다 다른사고방식인거에요 전 남친만나기 초반에 어디밥먹으러가면 그러더라구요 저는 그런건예의에어긋나는거라 알고있고, 저사람은 그걸모르고 살아왔고.. 짜증나고밥맛떨어지고 기본 예의없는거라고 생각들어 관둘까했지만 다른것들은 착하고괜찮아서 솔직히 얘기하고 몇번의시행끝에 고쳤어요 그런사람들은 코푸는게 문제가 전혀 아니라고생각하기에 나가서풀으라고하는걸 이해못합니다 솔직히 얘기해 고치면 만나고 계속 자기가옳다 주장하면 어쩔수없는것같아요 사람은 그런 사소한 습관에 대한 개념도 맞아야 잘 만날수있는것같아요 같은 개념을 가진 사람을 만날수밖에
답글 0 답글쓰기
삐삐 2019.05.15 10:5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의가 없는거에요 비염 있어도최소한 같이 밥 먹는자리에선 화장실가거나 안보이는곳에서 해결하는게 맞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5 1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먹는 중간에 코 팽 푸는거 진짜 아니올시다지. 휴지로 소리안나게 살짝 훔치는 건 괜찮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하하 2019.05.15 10:4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아빠도 식당가서 코풀걸.. 비염인데 어쩌라고개녀낭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 2019.05.15 1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리 크게 푸는건... 솔까 더럽..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