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냥냥

그냥이런사람 (판) 2019.05.13 14:37 조회13,466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아침에 나오는데 너무 기여워서유..ㅎ/ 다들 한장만 있다고 하시길래 여기서바로 추가에여..저희 아이들 그냥 밖에서 키우느점이라 양해 바랍니다

174
1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5 11:11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 한장이라니요? 큰일날사람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09:44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의지하고 자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짠하기도 하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09:46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경찰서갈래? 냥이사진은 최소 5장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6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2: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사랑스럽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판녀 2019.05.15 21:32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냥이 밥조지마라 제발 쥐약 뿌려버린다
답글 4 답글쓰기
2019.05.15 21: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쿠로랑 두부에요~ 요렇게 어렸을 때가 있다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멈머 너무 귀여웡 역시 고양이들은 잘 때 뒤집어지는 턱이 씹덕 포인트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새리맘 2019.05.15 20: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새리도 보러 놀러오세욯ㅎㅎㅎㅎ Instagram : saeri_____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윤여울 2019.05.15 19: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시도가 제일 잘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8: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맛에 판을 못끊지 ㅜㅜ 넘무 귀여운 냥이들이네요. 쓰니님 마음 씀씀이도 예쁘고 ㅎㅎ 냥이 널브러져있는거❤️
답글 0 답글쓰기
킁가킁가 2019.05.15 17: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나 냥줍해서 키우고 싶당...
답글 0 답글쓰기
CoolJ 2019.05.15 16: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밖에서 키워도 여러마리 배안고프고 남한테 해코지 당할일 없으니 쟤들은 얼마나 좋겠어요..님 고맙습니다 복받으시길..
답글 0 답글쓰기
피곤한일상 2019.05.15 15:0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고양이 싸우다가 다친거같은데 불쌍해서 밥한번 사줬어요..상처덧날까바 안타까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으악 2019.05.15 15: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글쓴이님 제가 님에게 치즈핫도그를 한입만 드렸어요~위에 치즈없는 부분 딱 한입만을~그런 기분입니다~~~ 2탄 준비하시지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5 15: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 집사 안돼겠네? 하안자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3: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냥이랑도 비슷하네요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길고양이 2019.05.15 13: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동네는 길고양이밥주는사람이엄써서 내가주기로했는데.. 고양이사료에개미가ㅜㅜ 어찌하죠? 그냥구석에놓은건데.. 먹긴먹더라구요.. 어디다놓아야개미가없을까요? 노하우좀.. 동네주민들피해 냥이만먹을수있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고양이길강아지들보면 구충검사 구충제복용 예방접종 불임시술해주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1: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 한 장은 반칙입니다. 최소 10장 이상ㅎ
답글 0 답글쓰기
귀여운고양 2019.05.15 11: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냥인줄 알았어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1:11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 한장이라니요? 큰일날사람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