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눈에 별 박힌 프듀 연습생

ㅇㅇ (판) 2019.05.14 17:20 조회44,5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

눈 초롱초롱 한거 봐.....

292
100
태그
신규채널
[아이콘택트] [DHC] [구혜선힘내] [성능]
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4 17:25
추천
5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개존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4 17:30
추천
4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얼굴에 온갖 사연 다 있다.. 눈 개안완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15 01:37
추천
37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6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찾던 짤 다 여깃네.. 조카고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에서 도도한 왕자님 같았는데 이거보고 그 갭차이에 완전 치임 귀여웡 ㅜ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석이 얼굴 진짜 칭찬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 소속사별 평가 곡 선정 너무 잘못했어ㅠㅠ 아쉬워 진짜 ㅇ보면서 탄식 했다니까ㅠㅠ 곡선정만 더 잘 했어도 솔직히 실력은 A였자나... 곡 선정 너무 아쉬웠어 흑흑 이번 등급 평가 다시 할 때 올라가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찮미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침침한 할아버지 우석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찮미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츄르도 거부할꺼같은 애옹이처럼 생겨가지고 하찮미 느껴질때 너무 귀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얼에 안경쓴 저 내츄럴한 머리 너무 조아 미쳐바림 나쁜글들 보지말고 화이팅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게 할려고 아니라고 진작에 판명난거 짤 저장해서 여기저기올리면서 난 좀 비호감..이렇게 코스프레하는거 진짜 ㅋㅋㅋ 누구욕먹일려고 팬도 아닌데 저장해서 우석이 글에 일일이 다 찾아와서 욕먹어봐라 올리는 저런 열정..와우 그 에너지 좋은데 쓰면 니가 응원하는 연예인한테 참 도움 될텐데 남깔려고만 쓰다니.. 노 이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보검닮았다
답글 0 답글쓰기
인상은 2019.05.15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잘생기고 초로초롱한데 뭔가 선해서 초롱초롱한느낌이 아니고 약간쎄하네여 외모만보자면..성깔있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전에 얼굴이 이렇게 작아요? 만져봐도 되요? 우석이 수줍게 네 하는데 완전 귀여워 지구뿌수고싶다 얼굴 얼마나 작으면 이상민 손이 저리 컸었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7: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왤케 얘 영업글이 많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40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행 아니었다곤 하지만 오해가 생기게끔 행동했단 점에서 걍 비호감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3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영업 그만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견제생길만하다 와꾸가 개쩌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가 10초도 안 걸려서 쓴 악플이 당사자에게 평생 안고 살아야하는 트라우마를 줄 수도 있어..우석이 그 사건 있고 브이앱에서도 성추행범이라고 도배되고 마음고생 심하게 하고 이번에 정말 어렵게 얻은 기회야,, 멤버 피셜 정신연령 70살이래ㅜㅜ오래 지켜본 내 입장에서도 판에서 이미지랑은 다르게 꽤 많이 진중하고 말투도 나긋나긋한 취미가 글쓰기인 팬사랑갑 아이돌이야! 우석이도 정신과치료 받으면서 자신이 다신 복귀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팬들 위해서 다시 돌아온 거라고 해. 우석이의 못 다한 꿈을 응원해주라는 말이 아니라 적어도 오해는 없었으면 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 움짤 해명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저 당시 업텐션 멤버들이 고등학생~20대 초반이어서 우리 주위 남자애들처럼 치고박고 형제같이 지낸 거 같애. 점점 자라면서 그런 행동들이 없어진거구,, 게다가 우석이는 고등학교도 자퇴해서 주위에 동년배도 많이 없었을테고 그래서 더 친형제같이 지낸거 아닐까? 어디까지나 내 추측이지만 말야ㅠ 나도 남동생있는데 진짜 과격하게 놀았거든ㅋㅋ 그 외 움짤은 뮤비재연,게임벌칙 짜집기라서 해명 가치도 없엉,,나도 물론 카메라 앞에서 경솔하게 행동한 건 공인으로서 잘못했다고 생각해. 그건 앞으로도 우석이가 주의하고 조심해야될 점이라고 생각해. 내가 봐온 김우석은 고칠점은 고쳐나가는 멋진사람이니까 앞으로 더 성숙해진 우석이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애! 글주변이 없어서 쏘리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