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만다꼬즈 또 그들만의 세상..

ㅇㅇ 2019.05.14 21:47 조회3,407
팬톡 방탄소년단



태태 이 달달 거리면서 떨고 있으니까 그거 듣고 지민이 놀래서 꼬옥 안아준다 ㅠㅠㅠㅠㅠㅠ 지민아 나 추워서 이 달달 거리다 이 다뽑혔다 잇몸도 사라지겠어 (석진아 핑크랑 절교했다며?)

27
0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4 21:5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건 움짤로 보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10: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씌 나라면 동생이든 친구든, 저렇게 추워하고 있으면 '얼른 가서 옷 입고 오렴'정도가 다인데..... 어쩜 추워한다고 안아줄 생각을 한건지ㅋㅋㅋㅋㅋ 석지니도 안아주고ㅠㅠ 진짜 그냥 지미니는 X-ray 찍어보면 하트하트로 가득할거야 ㅇㅇ 박다정 박스윗 박달달 혼자 다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11: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눈엔 진이 젤 추워 보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5 19: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태형이 이 다다다닥 부딪히는 소리 진짜 크더라. 엄청 추웠나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1: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눈엔 진이 젤 추워 보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0: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씌 나라면 동생이든 친구든, 저렇게 추워하고 있으면 '얼른 가서 옷 입고 오렴'정도가 다인데..... 어쩜 추워한다고 안아줄 생각을 한건지ㅋㅋㅋㅋㅋ 석지니도 안아주고ㅠㅠ 진짜 그냥 지미니는 X-ray 찍어보면 하트하트로 가득할거야 ㅇㅇ 박다정 박스윗 박달달 혼자 다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4 21:5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건 움짤로 보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전 복권당첨자입니다 (241)
  2. 2 너희는잘때브ㄹ하고자? (361)
  3. 3 바이나인 진짜 이러다 되면 너희 (139)
  4. 4 장애를 가진 예비 시누이 (200)
  5. 5 아이폰xs로 바꾼 후기 (103)
  6. 6 옹성우 드라마 봤어? 완전 대박 (188)
  7. 7 강다니엘 앨범선주문 45만장 미.. (372)
  8. 8 아니 손동표가이럼? (20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