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홍익인간정신으로 퍼뜨리는 송창하 연습생 (영업글)

프듀보는중 (판) 2019.05.15 01:53 조회7,806
톡톡 엔터톡 프듀X
원래 영업글 같은거 잘 못쓰는데 그래도 한 번 써볼게.

글 못쓴다 싶으면 사진만이라도 쭈르륵 봐줘


원래 나는 프듀는 매번 건너건너 듣기만하고 한 번도 본격적으로 본 적이 없었어. 근데 1화 시작하기 하루전인가 이틀전인가 문제의 그 사진을 보게 된거야

이 때까지만해도 음 잘생겼네 누구지 하는 간단한 호기심이었지. 내가 영업글을 쓸거라는 건 상상도 못했어 그도 그럴것이 프듀는 늘 관심밖이어서...

여튼 이름이 송창하라는 걸 알고 서치를 시작했어.

이러다가 지마 직캠을 봤는데

http://naver.me/GewGjiuz

감겼음... 왜 인지 모르게 멍하니 이것만 세번쯤 보고 있다가 정신차려보니 어느새 엠넷 가입을 하고 투표를 하고 있었어. 여기 까지였으면 딱히 영업글을 쓰지 않았을거야.

아니 얘가 고등학생 때 조기 축구회를 다녔다는거야 ㅋㅋㅋ 시간만 나면 조기 축구회를 가서 축구를 했대. 그래서 트위터에 보면 조기축구회 아저씨들 응원영상도 있어 ㅋㅋㅋ

그것 때문에 더 좋아졌엉 아저씨들 사이에 낑겨있을 정도로 붙임성이 좋다는 말 이겠지

친구들 증언에 따르면 평소엔 조용하고 침착한데 친해지면 저세상 흥에 4차원이래.

외모는 냉미남인데 4차원인거 너무 취향이었음 ㅋㅋㅋ

전체샷 보면 비율도 좋고! 실물은 더 좋대 넓은 어깨에 조막만한 얼굴...! 그리고 사소하지만 결정적인데 손이 되게 크고 손가락이 길어

내가 손 큰남자 좋아하거든!

그래서 매일 투표를 하기 시작했어... 근데... 얘가 첫순위가 71위 더라고...? 좀 충격먹었엉... 근데 분량도 없어서인지 2화 끝나고 74위로 떨어졌더라. 이 외모가 1차탈락으로 끝나는게 너무 아쉬워... 그래서 잘 쓰는 편은 아니지만 ㅠㅠ 영업글을 쓰게 됐어

포지션: 랩


나이: 20


기타:

학교에선 축구부. 청소년 수련원에서 댄스동아리를 했대. 축구만하는 애라 인기 있는 편은 아니었다나 ㅋㅋㅋ 게임도 피파 좋아한대.
중학교때까지는 공부를 잘했지만 고등학교 때는 연습생 생활하느라 잘하는 편은 아니었다고 해.

눈감지마에서 랩메이킹 하는 걸 보면 랩도 좀하는 거 같아. 그리고 아낀다 조 센터였대. 얘한테 호감인 후기도 종종 보이더라.

춤도 지마에서 애드리브 손동작 넣고 하는 걸 보면 평타 이상은 하는 느낌...? 근데 알못이라 잘은 모르겠네 ㅎㅁㅎ


좋아하는 음식: 닭갈비 불닭, 감귤주스 초코에몽마지만으로 짤 두개 올리고 마칠게. 키위미디어 송창하 잘 부탁드립니다~!

5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솔로몬조언] [미친놈고발] [기억하세요] [우울증] [럽실소매점]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5 12:5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프엑팬들아 이런 소개글 좀 많이 올려줘봐 몰랐던 애들중에 괜찮은애들 좀 알게 얘 괜찮네 내 픽에 추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09:1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얘 잘생겼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20: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창하 변성태 마루기획에 x반 혼자 춤춘애 최병찬 이 넷 안유명한데 잘생김 ㅠㅜㅜ탈락하기 아깝당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원픽 2019.05.23 0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이다 !!!! 이런 얼굴이 왜 분량이 없는거냐!!! 덕분에 탈락 위기다 !!!! 아깝지 않냐!!!!! ㅠㅠㅠ 송창하 투표해 주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김미옥 2019.05.19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합니다~!!^^ 심사위원들이 좀 더 매의 눈을 가졌으면..
답글 0 답글쓰기
나옹이 2019.05.19 0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하고왔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8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게시글 ㅈㅂ톡선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8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ㄹㅇ루 얘 왜 안뜨는거냐고 준영이 이새기야 키위애들 차별하냐 분량이 ㄹㅇ미세플라스틱이야 ;;;; 송창하 살려야함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4위 실화냐? 투표할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0: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프엑 시작하기 전에는 이번에 진짜 다 개못생겼고 진짜 비주얼 하나도 없다더니 시작하니까 잘생긴애들 쏟아지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5 2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송에서 못봐서모르다가 투표할때 얼굴보고픽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기축구회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사시끼 있는거같지않아? 근데 그것도 잘어울리는애들 있긴하더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창하 변성태 마루기획에 x반 혼자 춤춘애 최병찬 이 넷 안유명한데 잘생김 ㅠㅜㅜ탈락하기 아깝당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8: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씨들 응원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5: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생겼는데 ㄹㅇ첨본다 방송보면서 한번도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5: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ㅋㅋㅋㅋㅋㅋㅋ찾아봤더니 ㄹㅇ있네ㅋㅋㅋㅋㅋ어떤 한 아저씨가 프로듀스 101하면 나머지분들이 송창하 화이탱!!!!!!!! 이러심ㅋㅋㅋㅋㅋㅋ귀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5 14: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5 14: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5 14: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5 14: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2:5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프엑팬들아 이런 소개글 좀 많이 올려줘봐 몰랐던 애들중에 괜찮은애들 좀 알게 얘 괜찮네 내 픽에 추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