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편이 아무한테나 물어보라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판) 2019.05.15 04:25 조회204,649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타지로 이사와 꼬맹이 아들하나키우는 주부입니다


본론만 이야기하겠습니다

남편이 오랜만에 낮부터 아는형을 만난다고 나갔고

저녁에 스크린골프장에 갔다며 저녁6시에 전화가왔고

11시가 넘어도 들어오지않아 전화했더니 3번만에 겨우받아서
이미 취해있고 다른형이 와서 셋이 마시고 있답디다

아 그럼 미리 말을좀 해주지 (항상이걸로다툼)라고 이야기하고 넘어갔고 새벽1시가 넘어서 또 전화했더니
취한목소리로
금방들어갈꺼라고 1시간안에갈꺼야! 살짝 짜증내는 목소리

3시 다되가서 전화했더니 노래방소리가나고 형이 노래부르고싶다해서 갈수가없었다 대리취소했다

나 여자랑노는거아니거든??????
(애기6개월쯤 여자있는술집간걸 들켰었음 정말화내고 다신안간다는약속받고 말도안꺼냄)

화가났고 전화를 끊어버림
눈물이났고
계속 다시전화오길래

꺼져. 나가디져.

라고 문자를했음
(맹세코 결혼생활내내 심한말 해본적없음 처음 함)


늦게들어와도 들어올때까지 항상기다리는 나를 알면서
미리 말해주지않고 이해해달라고만하는게

이번엗도 날 얼마나 개무시를하면 좀늦으니 먼저자라는
문자하나 못하고 지금까지 질질끌면서
기다리게한게 너무 화가났고

술때문에 싸울때 기절한체 다른사람 등에 엎혀온적이 있어서
항상 내가원하는건 나 지금 어디있다는 행선지 밝힌뒤 먼저자라고 연락좀 해달라고 부탁했었는데

그게 그렇게 어려운건지

왜 꼭 새벽까지 술을 마셔야 하는건지 이해가안가는데
이해못하는 제가 이상하며


그런말을하면서 의심하면 자기랑 왜 사는거냐며
너무화가난다고 소리를 지르고
그 전화와서 받았을때 뒤에서 형이라는 사람이
자 여기 담배가져가 화이팅!이라며 비꼬는것도 너무 기분이 나쁩니다


남편입장은 아무리 화가나도 나가디지라는 문자는 심했다는데

매일먹는것도 아니고 어쩌다 술좀마실수도있지
이해못하는제가 속이좁은건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지금현재 새벽4시 들어오지않고있어요






두서안맞는글 읽어주신분께 감사드려요..
914
2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8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5 08:32
추천
5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아 그렇게 놀면서 살고싶으면 결혼하지말았어야지.. 결혼해서 가정꾸리고 자식도 있으면 철좀 들어라 이 ㅅㄲ야. 입장바꿔서 와이프가 애기랑 너는 나몰라라 하고 연락두절돼서 새벽까지 아는언니들하고 놀러다니면 어떻겠냐? 집에서 기다리는 사람은 피가말라요 게다가 남편은 전적도 있네. 이런남자는 걍 혼자살아야돼 나쁜ㅅㄲ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닥터룸 2019.05.15 06:30
추천
50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정교육 얼마나 개판이길래 외박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냐 지 행동이 이렇게 지 부모도 싸잡아 욕먹게 하는거 몰라???? 이 댓글 보고 쇼크좀 먹음 좋겟다 난왜 기혼들 노느라 정신팔려서 외박하는거 가볍게 생각하는지 모르겟다 ...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5.15 08:21
추천
44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가디지란말도 아까운 새끼임ㅋㅋㅋㅋㅋ 더러워서 같이 어떻게 살아요 이미 그냥 신뢰제로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0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목보고 댓글쓰는데 저인간 꼭 봤음 좋겠네요
늦바람이 무서운건지 애초부터 쓰레기종자였는지 모르겠으나 그렇게 음주가무에 취해 남자들끼리 가오잡으며 즐기며 살꺼면 남의집 귀한딸 데려다가 결혼하지말고 혼자서 쳐 살았어야지 가정에 충실하지 못 한 가장자리 차지한 주제에 뚫린 입이라고 나불대지말어라 내 남편은 나가서 놀으래도 안나간다 이 쓰레기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5.17 15: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부남으로서 말씀드립니다.
님 남편 철 좀 많이 안든 거 같아요.
자기 존심만 중요하고 아내는 손톱만큼도 헤아리지 않는 개쓰레기가 결혼은 왜했대요?
전 어느 자리건 와이프랑 들어가기로 한 시간이면 집에 간다고 하고 나옵니다.
친구 모임이건 회식이건 중요한 뭐시기건 요즘 그거 말리는 사람 아무도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샤르 2019.05.17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강아지랑 계속 살라구요?강아지도 개끼리 처놀고싶어 안달났는데 놔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구낀농 성낸다고..결혼해서 자기 하고싶은대로 다하고 살꺼면 왜 결혼함? 나가지 말란것고 아니고 늦으면 늦는다 미리 연락하는게 어려운가 ㅋㅋ 자기 생각밖에 안하고 뭐가 잘못된지도 모르는 못난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신랑 오늘 고등학교동창 친구네 장례식장 갔다가 11시에 귀가 함 술한잔 안마시고 집에들려서 저녁같이 먹고 차끌고 갔다가 차끌고 옴 어디갔다 도착했다 출발한다 이정도도 못할거면 결혼하면 안됌. 남편분... 솔직히 스스로 안쪽팔립니까? 아내분 귀가시간 정해두고 넘으면 비밀번호 바꾸세요. 저희 형부보니까 한겨울에 차에서도 자보고 아파트계단에서도 자보더니 결혼하고 10년정도되니 정신차리시더라구요. 저도 신혼때 집앞에 짐싸서 문앞에 두고 비밀번호 두번 바꿨었어요. 안받아주면 됩니다. 객기에 객사위기 겪어봐야 정신차려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5.17 0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첨엔.남편올때까지 기다렸는데 이제 그냥자요 자기전에 집에들어와서 씻고잘거아님 집들어오지말고 밖에서자라고 연락보내놓고자요 그래야 집에와서 씻고자는인간이라...ㅋ기다리지말고 그시간을즐겨보세요 저도아기키우는데 이제 아기 자기만하면 내시간 즐기느라 바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새끼들은 싸움의 메인원인에 집중 안하고 꼭 어쩌다 한번 말 잘못 나온거에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서 본질을 흐림. 시가문제로 싸움이 있을때도 시가가 해온 온갖 횡포보다 참다참다 며느리가 한번 목소리낸거가지고 꼬투리를 그렇게 잡고.. 여자한테 치사하다는 프레임은 다 씌워놓고 세상 치사한건 지네들이면서. 웃기지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정말 싫어 저런 남자 부디 안걸리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남편 같군요ㅎ 다행히 전 아이는 없어요 저거 고쳐보려고 별짓다해봤어요 혼자 기다리고 지치고하는거 억울해서 시어머니한테 새벽3시가되든 4시가되든 전화했어요 연락이 안되니 아드님좀 찾아달라고ㅋ 시어머니찬스는 이제 씨알도 안먹혀요 이혼까지 생각하고 당신아들 반납한다고 시댁을 뒤엎어놨는데도 그때뿐... 요밑에 어떤분이 쓰시긴했는데요 전 반포기하고 신랑돈 펑펑써요 운동은 걷기만으로 충분했던 제가 기구필라테스,요가 다 끊었어요 아이가 있으시니 아기와쓰니님께 유용할만한거 펑펑쓰세요 뭐 어쩌겠어요 저래 술마시다 사고라도나면 돈깨질꺼 뻔한데 그전에라도 써서 없애야죠
답글 1 답글쓰기
담복맘 2019.05.17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남편은 늦게 들어오는게 저녁 9시에요... 5시반에 퇴근해서 회식가면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딱 3시간 있다가 오는데 그것도 미안해합니다. 거기다가 그 3시간도 1차 어딘지 2차어딘지 뭘먹는지 궁금해하지 않아도 수시로 연락해줘요. 혼자 아기보면서 집에만 있는 와이프 불쌍하다구요. 이게 정상아닌가요? 지혼자 외박하고 세상 즐겁게 살거면 애는 왜낳고 결혼은 왜햇을까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남자 2019.05.16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집문 열어주지 마세요. 저라면 같이 못 살아요. 와이프한테 저런 상처주고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지 신기할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이 쉽나 저렇게 짜증나도 또 참고 살게되는거지 매번 저걸로 싸우면서 매번 그러는게 진짜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노래방은 꼭 옆에있는사람이 가자고해서 간거고 ㄷㅇㅁ는 사람 4명이면 3명만 부르고 지는 안불렀다 그러고 지는 안놀았다 그러고 그렇게 만날때마다 좋아죽으면서 할말많아 늦게까지 놀면서 평상시 평일엔 왜 연락한번 안한다니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남자 2019.05.16 23:5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남잔데요. 진짜 저럴거면 제발 혼자 살아요. 제가 아무리 취해도 와이프 목소라 톤이나 이런 거 변했다는 거 느껴지면 군말안하고 집으로 달려갑니다. 항상 먼저 전화하고 먼저 인증합니다. 앵간치 하라고 하세요. 요새 누가 저렇게 행동하나요?? 이혼도장 바로 찍히지.
답글 0 답글쓰기
1 2019.05.16 22: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똑같이 해줘보세요 연락없음 연락올때까지 집에들어가지마시고 전화오면 갈거라고 짜증 섞인 말투로 얘기하고 끊으시고 또 전화오면 친구들이 호빠 가자길래 왔다며 끊으세요ㅋㅋ 그러면 쓰니 들어오는 즉시 개질알을 하겠죠. 그럼 똑같이 얘기하세요. 어쩌다 한번 나간건데 그것도 이해못해주냐고 왜 이렇게 속이 좁냐고 너 계속 그딴식으로 나오면 나도 계속 똑같이 할거니까 알아서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요. 이런 남편한테는 특효가 있어요. 돈 아끼지 말고 애기랑 둘이 여행다니고 맛있는거 먹고 팍팍 써요. 뭐라고 하면 나도 좀 스트레스 풀고싶다. 애랑 쓴 돈이 아깝냐. 아까우면 안돌아다닐테니 니가 집에와서 애좀보고 나랑도 좀 데이트하자 하세요. 싫다하면 또 돈쓰고 다니세요. 아까워하지말고 예쁜옷도 좀 사입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병이나 걸려서 사회로부터 도태되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9.05.16 2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그러고 살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남편이었으면.나가디지라는말은 양반이에요 저같으면 쌍욕하고 애데리고 쳐들어가서 남편머리채잡고 나왔을듯 미친놈이네요진짜 혼자애낳아서키우는것도 아니고 지자식이면 지도 키워야지 뭐하는짓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너네 부모님 속썩이면서 살어라~~!!!
귀한집 딸내미 데려다가 애먹이지 말고!!!!
주변친구들도 수준이하....와이프랑 통화하는데....다들리게 화이팅 이ㅈㄹ
끼리끼리임
답글 0 답글쓰기
후하 2019.05.16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못고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