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서현 진짜 청순해ㅠㅠㅠㅠ

ㅠㅠ (판) 2019.05.15 10:14 조회15,66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 사진 보고 와

서현 요즘 분위기 완전 리즈임

화이트 찰떡이야 박제하자

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맨날 예뻐

팔뚝 굵기 실화냐

사람이 머리 묶는데 이렇게 여리여리할 수 있는거냐고ㅠ

원래도 비주얼이나 분위기가 청순한 쪽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폭발함

진짜로 개존예여신 완전 청순여신ㅠㅠㅠㅠㅠ

닭가슴살이랑 샐러드 먹지말고 맛있는거 머거 서주현ㅠㅠㅠ

머리 대충 묶은거 같은데 예쁜거 보소

흰티에 청바지 그리고 생머리

청순의 기본조건 모두 충족함ㅇㅇ

앙리 할아버지와 나 연극하고 있는 유리 응원간거

소속사 나와서도 소시 멤버들이랑 계속 친하게 지내는거 보여줘서 훈훈해

서주현 얼굴은 사랑입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 서현아

옆선 미쳐따리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9
1
태그
신규채널
[프듀들어와] [이미지세탁] [펑할게] [웰유엣]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6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즈때로 돌아간거같네 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7: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만 어려서 그런지 외모 계속 상향세네
답글 0 답글쓰기
바다가구싶당 2019.05.16 16: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쁜거 몰랐었는데... 너무 이쁘다~~~~~~ 갈수록 이뻐지네
답글 0 답글쓰기
김슬기 2019.05.16 11: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렇게 예쁠려구 어렸을때 글케 애기애기했꾸낭ㅠㅠ 이렇게만 쭉
답글 0 답글쓰기
20 2019.05.16 11: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렇게 말랐는데 티비 카메라 진짜 겁나 못담네
답글 0 답글쓰기
2 2019.05.16 09: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저 차분한 분위기가 너무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