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치사하게 온갖 좋은 수식어 탑재된 프로듀스x101 연습생

ㅇㅇ (판) 2019.05.15 10:15 조회12,958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은 바로 에스팀 연습생 유리


신체스펙은 186/68, 허리 30, 발 280
작은 머리와 긴 팔다리가 특징

러시아 군필

4개국어+@ 가능
러시아어, 영어, 한국어, 우주벡어 (독일어도 좀 할 수 있대!)
모국어가 러시아어라 한국어가 능숙하진 않아


러시아 청소년 국가대표 수영선수였어 (세계대회 1등)



이 밖에도 취미로 다양한 스포츠를 하는데



아이스하키


스케이트 보드


절친 모델 정혁에 따르면 무에타이도 잘한다고..


sm연습생
프로듀스 X 101에도 잠깐 나왔지만
SM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어

같은 시기에 연습생을 했던 NCT 태일, 한솔과 친하고
가끔 인스타를 통해서 친분을 확인할 수 있어


왼쪽이 유리 가운데가 한솔



고려대학교 국제학부

어릴 때부터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공부도 잘했고
한국에도 원래는 공부하러 왔어
모델 활동을 병행하면서 학교를 다녔는데
지금보다 한국어가 좀 더 어눌하던 초기에
한국에서 자주 가는 곳이 어디예요? 라는 질문을
(모델들이 가는 핫플레이스 같은 느낌의 질문)
말 그대로 이해해서 고려대학이라고 답한 적이 있어
강의 들으러 자주 간다고 부연설명도 해줬어ㅋㅋㅋ큐ㅠ

부모님께서 공부에 방해될까봐 모델일 하는 걸
안 좋아하셔서 둘 다 열심히 해야 했고
촬영하고 밤새서 과제하고 수업 들어가기 일쑤였다고


멘사회원
왠지 이쯤에서 필수요소 멘사 나와야 될 것 같고 그렇지
물론(?) 유리도 멘사 회원이야


짤은 보드까페 가서 기억력 게임 하는데
안 봐주고 그냥 이겨버리는 유리


아마추어 포토그래퍼
모델하기 전에는 사진을 찍는 게 취미였어
그러다 모델 수주의 보그 커버를 보고 너무 멋있어서
본인이 스튜디오에서 셀프타이머로 사진을 찍고
그걸 포트폴리오로 만들어서 에스팀에 가져갔는데
당일 바로 계약을 하게 된 게 모델의 시작

에스팀 매니저가 나중에 말하길
이런 식으로 캐스팅된 모델은 유리가 유일하다고

동료 모델들 프로필 사진도 종종 찍어주는데
본인 고양이 룔릭도 진지한 프로필을 하나 찍어줬어




그림 그리는 것도 취미 중의 하나야
어렸을 때 연필과 종이만 쥐어주면
그림 그리느라 하루종일 조용한 아이였다고


나일론 촬영장에서 그려준 나일론 표지

글씨랑 손도 예뻐




그리고 고양이 집사야
유리는 분양받을 당시 외국인이였음 (러시아국적, 지금은 귀화해서 한국인)
유기묘 분양받으려 했는데 보호소에서 거부당하고
고심끝에 내린 결론이 펫샵에서 제일 나이많던 4개월 룔릭이 입양함 나이든 애들은 사람들이 잘안데려간다고해서ㅠ




자랑할게 끝이없다ㅠㅠ

악기까지 잘 다뤄!
색소폰, 기타, 드럼
특히나 색소폰은 엄청 애기때부터 연주해왔고
16살 때는 재즈밴드로 공연도 했어

https://youtu.be/XQfpDUY-EJo
색소폰 연주

https://twitter.com/ParkYuriBrasil/status/1109959421529071616
기타 연주

랩 메이킹도해
유리가 가끔씩 자기 사운드클라우드에
직접 가사를 쓰고 랩을 한 곡들을 올려줘
그중에서 가장 최근에 올려준 곡
https://soundcloud.com/park_yury/love-station


마지막은 셀카로 마무리!






출처ㅡ더쿠, 네이트판
70
4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5 10:24
추천
2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억지로 댓 늘리는건 솔까 짜증나지만 원글 쭉 읽어보니 세상 다시 없을 엄친아네 뭐 이런 온세상 버프를 다 받은 거 같은 캐릭터가 다 있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10:36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펙 오지네 ㅋㅋ바비닮은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20:14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널린게 병크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15 21:46
추천
1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소리ㅋㅋㅋㅋㅋ 애초에 엔시티 데뷔조도 아니였고 sm소속도 아닌데 지혼자 북치면서 원래 엔시티로 데뷔해야됐다고 난리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9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ㅎ수영선수.. 그래서 알몸수영했구나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8: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플 했다고 방송에서 왜 말해 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있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델이 아이돌보다 훨씬 자유롭고 개방적이라 팬 많아도 일상생활에 지장없고 여자친구나 성적인 부분도 좀 더 열려있음. 유리 약간 밀어주는거같은데 아이돌이랑 어울릴지는 약간 의문임. 엠넷에 다음 프로그램 설명할때 춤추던 모델 유리였음. 아이돌 돼도 차라리 모델 생활 그리워 할 것 같기도함. 돈 버는게 달라서 아니려나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리하면 이짤만 생각남ㅋㅋㅋㅋ판에 어떤애가 ㅅㅂ이라고하는거같다곸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46
추천
1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소리ㅋㅋㅋㅋㅋ 애초에 엔시티 데뷔조도 아니였고 sm소속도 아닌데 지혼자 북치면서 원래 엔시티로 데뷔해야됐다고 난리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모델이 더 어울리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42
추천
1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있었는데 그 여자친구랑 누드수영도하고 sm 가학플레이도 해봤다고 썰푸는 애가 아이돌 할 수 있겠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리랑 같은 소속사 진곤이도 좀 뽑아줘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펙 오져서 오히려 데뷔조에 합류 못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1: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수저 스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기있게 생겼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 혹시 뚝딱이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1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유리 피지컬 애지는데 귀엽고 매력쩔고 특히 러시아어나 영어할때 개발림ㅠㅠㅠ진짜 다들 픽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16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빻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14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널린게 병크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20:1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 원래 NCT 데뷔조였다가 떨어졌다는데 왜 떨어진거야? 실력도 좋고 이미지도 괜찮은것 같은데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사이어티에서 개귀엽던데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9: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고살걱정없겠노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