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머글인데...왜 외랑둥이 하는지 조금 알것같아

ㅇㅇ 2019.05.15 14:11 조회2,976
팬톡 방탄소년단
외랑둥이 외랑둥이 왜 하는지 알것같에..

https://youtu.be/IRcEl9ROJnE

https://youtu.be/Cm-xO4A2QwU

https://youtu.be/YUdY9H732K8


GMA 텐트 못치니까.. 노숙하는거 보니까

뭐라 할말이 없다...

규칙은 지키면서..방탄은 보고 싶다고 저리 고생하는거 보니까..
5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5 20:19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주 울컥함 외랑둥이들 이삐들 때문에ㅇㅇ 최애 빙탄 차애 아미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5 20:19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주 울컥함 외랑둥이들 이삐들 때문에ㅇㅇ 최애 빙탄 차애 아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GMA오늘 8시에 방송 아닌가? 한국시간으로.. 어디서 보는지 아는 사람??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5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외랑둥이 알아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모 스트레스 로 고생 받는 분들 (103)
  2. 2 속보) yg 성상납 ㄷㄷㄷ (255)
  3. 3 스타벅스 콘센트 사라지는 이유.. (348)
  4. 4 서브웨이에서 호불호 제일 심하.. (148)
  5. 5 다시 유행중이라는 머리끈ㅋㅋㅋ (158)
  6. 6 어제자 서울재즈페스티벌 하성운 (96)
  7. 7 직캠공개 후 떡상중인 연습생 (137)
  8. 8 추가)잘못배달된 택배때매 싸웟.. (23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