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재회했는데..전여친의 충격적인 고백..

ㅇㅇ (판) 2019.05.15 15:11 조회21,964
톡톡 헤어진 다음날 19

둘다 서로 첫연애였고 6년을 연애하다가 헤어지게 됬어요

 

저도 붙잡고싶었지만 자신이없어서 연락을 꾹 참은지 2개월만에

 

전여친한테서 연락이와서 만나고왔는데

 

울면서 하는말이

 

솔로가 되서

 

첨으로 클럽도가보고

 

다른남자하고의 느낌이 어떤지 원나잇도해봤다네요 ..

 

저한테 숨기는거없이 다시 시작하고싶어서 고백하는거래요

 

참 저랑 연애할때는 저하고 모든게 처음이고 순수했던 친구였는데

 

왜 그 2개월동안 너무 먼길을 가버린건지

 

왜 그정도는 숨기고 살아도 됬을텐데 나한테 다 말해버렸는지

 

재회했을때 너무 기뻤는데

 

저말을 들으니 너무 충격이네요 ..

 

괜히 내잘못인거같기도하고

 

나랑 헤어지지않았으면 그런데 안갔을텐데 ..

 

여러분이라면 다시 만날건가요 ..

 

4
77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M 2019.05.15 18:17
추천
3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면 못만나요. 헤어지고 얼마나 됐다고. 그리고 원나잇요?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하는 사람은 없다는 그거요? 사람 안 바뀝니다. 고쳐쓰는것도 아니에요. 지금이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도 안되실걸요? 성인군자라해도 그 소리 듣고나면 관계가 완전히 끝나기 전까진 계속 머릿속에서 안지워질거라 봐요. 뭐 누구는 돌고돌아 만나면 인연이다 할지 몰라도, 개인적으로는 나랑 헤어지고 나 아닌 다른 이성과 끝까지 갔다면 마음 안 줘요. 내가 그걸 못 받아들이니까. 그냥 조금 더 힘들어하다가 다른 사람 만나 새로운 사랑 시작하고말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5.15 15:1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만나요? 정말 사랑한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죽을거 같았어도 그런선택 안합니다; 마음과 몸은 힘들게한 남자친구가 지켜줘야될게 아니라 스스로 지키는거에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15:42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다시 안만난다ㅋㅋㅋ 결국은 할꺼 다해보고 외로워서 온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ㅋㅋㅋㅋ 2019.05.15 22:19
추천
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헤어졌던 사이인데 뭐 어때요? 재결합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새로운 연애라고 생각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7 17: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딴놈과 느낌이 어떤지 궁금했는데 별로 였나보네요. 도대체 왜 저렇게 자세히 고백해서 쓰니를 괴롭히는 걸까요? 헤어진 동안 방황좀 했다 도 아니고..뭔가 신종 복수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을 못잊어서 자포자기로 그런것도 아니고 솔로의 기쁨을 만끽하며 일부러 즐기러 갔다는 거네요. 됐네요.걸르셔요. 이기적인 년이네요. 지즐기고 싶은거 다 즐겨보고 님에게 고백까지 하여 홀가분한 마음으로 님을 다시 만나겠다는 아주 뻔뻔하고 못된 이기적인 년입니다.숨기는거 없이 고백하고 시작하는게 아니라 지속 편하고자 하는 못된 마음입니다. 계속 걔가 예쁘고 사랑할수 있을거 같아요? 쓰니 미련하게 자아비판 하지 말고 정신차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7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남자가 없으면 하루도 못산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ㅋ ㅋㅋㅋ ㅋ 그걸 왜 말하냐 도라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으로 사랑했다면 이별초기 다른이성은 눈길도 안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저렇게 진실되게 말하는건 고마운거같아요 그치만 전 이별을 택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5.16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 맛본애들은 두번 세번 맛보기 쉬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9.05.16 18: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내 전남친 두번째 재회할때 자기 친구가 돈 내줘서 노래방도우미 불러서 놀았었다고 근데 진짜 대화만 했다고 개소리하더만... 믿고싶어도 머릿속에서 상상이 안멈춰지더라구요. 결국 또 헤어졌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더이상 감정소모하기 싫어서 그만뒀어요... 저도 6년사귀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6 14: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2년이면 몰라도 2개월?
절대 안만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6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4: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ㅉㅉ거르는게 답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6 13: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걸러라. 성별 다 떠나서 핑계대고 원나잇 ㄷㄷㄷ 야 솔까 너 만나면서도 했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2: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헤어졌는지 안쓰셨는데 저도 서로 첫 연애였고 10년을 만나 결혼얘기가 나오다가 경험이 부족한거 같다는 이유로 차인상황이라 제가 이런상황에대해 수많은 글들을 읽어보고 제가 느낀점들을 얘기해드리고싶어서 글남겨요. 결론을 말하자면 님 마음가는대로 해야해요. 만약 여자분의 과거를 묻어두고 앞날만 바라보며 다시 새롭게 시작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만나시고, 그렇게 못할거 같고 수시로 그얘기를 꺼내며 원망을 담아두고 계실거라면 헤어지세요. 계속 만나기로 하셨다면 묻어두려 노력을 꼭 하셔야되요. 계속 그 얘기를 꺼내고 하면 둘의 관계만 악화될뿐입니다. 물론 여자분도 마찬가지로 무너진 신뢰를 회복하려는 노력을 해야하구요. 여기 헤어지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니까 반대 얘기를 좀 해보자면, 사람이 살면서 많은 연애를 해보는건 중요한 경험이래요. 한사람만 만나면 비교대상도 없고 나이는 차오고, 솔로로서의 삶도 궁금하고 (클럽도 가고 소개팅도하고.. 뭐 원나잇도 해보고 싶을수도..) 다른 연애들도 궁금하겠죠. 이런것들이 사람이 성장하는데 중요한 경험들이라고 해요. 여러사람을 만나봐야 자신이 어떤 인생 파트너를 원하는지도 터득하게되구요. 그런면에서 여자분의 불확신과 호기심은 충분히 이해가가요. 만약 그런 내적 갈등을 억누르고 님과 결혼을 했다고 치면 오히려 나중에 그게 폭발해서 바람을 피거나 이혼을 했을수도 있어요. 차라리 어느정도 경험을 해보고, 그래도 님이 최고라는 확신을 갖고 돌아온것이 앞으로 두분 관계에 훨씬더 좋을수도 있어요. 하나 걸리는건 두달이면 아직 해소되지 못한것들이 많을수도 있다는 점이네요. 보통 이런상황에서 재회는 몇년후에 이뤄진다고 하더라구요.. 말씀드렸듯이 님이 마음가는대로 결정을 하세요. 이참에 님도 다른 사람이 어떤지 연애 해볼수도있는거구요. 근데 그런 의견들도 있더라구요. 배신감이 들더라도 시도해보지 않고 이별해버리면 나중에 두고두고 후회할수도있다구요. 혹시알아요, 정말 천생연분일수도있죠. 반대로 악연일수도있구요. 저라면 어느정도 시도해보고 시간을두고 결정할거 같아요. 여자분이 정말 신뢰를 회복할 의지가 있는지.. 바람핀거 아니고 님과 헤어지고 일어난일들이었고 솔찍하게 얘기 해줬다는것이 어떻게보면 최악의 상황은 아닌거 같아요. 정말 나쁜사람이라면 바람피고 속이고 했겠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져도 원나잇 해볼생각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ㅎㅇ 2019.05.16 12: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몸도 마음도 더러워짐. 쾌락을 위해 상대방을 찾은 사람은 더 큰 쾌락을 위해 다시 똑같은 짓을 함. 유부녀나 유부남이 바람피는 이유가 그거임. 정 싫으면 헤어지면 되는데 상대방 몰래 바람 핀다는 거 자체가 엄청난 쾌락임. 그래서 그게 걸리고 다른 사람으로 갈아타도 똑같이 바람피는 이유가 그거임. 욕망쫒는 사람은 만나지 마세요. 더러운 꼴 보고 후회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생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09: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충격이면 앞으로 두고두고 생각날듯 깨끗이 정리하고 각자 갈길 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6 08: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이 제일 어려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