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위너 노래듣는애들아

ㅇㅇ (판) 2019.05.15 21:10 조회72,70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위너가 버는 돈 일부는 와이지한테 가는거 알고 듣는 거임?ㅋㅋㅋㅋㅋㅋ
1134
2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썸진행중]
3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5 22:50
추천
418
반대
9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팬들 몰려왔네 난 안들어 쓰니야 기죽지말고 불매ㄱㄱ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22:58
추천
376
반대
7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안들어 판에 듣는 사람있으면 진짜 와이지 소비 좀 그만하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5 22:53
추천
319
반대
1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위너팬들 왜 저렇게 뻔뻔함..? 팬때문에 비호감될라하네
답글 1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5.16 00:35
추천
130
반대
1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수천억 불법경영승계로 재판받는 삼성은 잘 불매중인가여? sm엔터 2014년 탈세로 102억 추징금낸거 암? sm노래는 안듣겟죠? yg소속 배우들 누구있는지는암? 강동원 차승원 배정남 유인나 남주혁등등 나오는 영화 예능 드라마는 다 거르는중이겟져? 세무조사 결과두 안나왔는데 사고는 빅뱅멤버들이 치고 왜 불매는 선택적인지 ㅋㅋ
답글 3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1 15:0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갑자기 빠순이들 몰려왔네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9: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이지 소속이라는 이유로 근거없이 위너도 잠재적 범죄라고 하질않나 위너팬들은 개돼지라하고..꼭 너네도 그런 몰상식한 행동들을 부메랑처럼 돌려받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9: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불매하든말든 니들이 알아서해 근데 그게 위너랑 팬들 인격모독으로 이어지는게 맞다고생각하니? 위너가 뭐 와이지 소속인거빼고 죄 지은거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8:1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재용이 불법으로 승계했으니 삼성직원도 전부 다 거기에 가담한 부도덕한 사람들이라고 하는거 하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 이게지금ㅋㅋㅋ 그리고 엄밀히 말하자면 와이지가 버닝썬 지분출자한것도 아니고 경영에 참여한것도 아니고 연루되어 있을거라는 의심만 받고 있는데 실제로 와이지가 버닝썬 관련해서 경찰수사 받고 있는것도 없고. 쨋든 그 의심때문에 와이지 소속 연예인 불매하는 건 자유지만, 왜 불매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사람한테 버닝썬에서 물뽕강간 당해도 싸다고 저주하는건 너무 비이성적이고 무식한거 아닌가?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3:03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판 그사세 쩐다. 너네 정말 양심에 손 얹고 정말 불매 하니? 어제 위너가 출연한 모 대학 축제 영상 보니 무슨 콘서트같더라. 여기서만 열성불매 쩔어. 길가다 위너 만나기라도 하면 어머머 연예인이라고 꺄꺄거리면서 핸드폰 카메라부터 들이대겠지. 본문 말처럼 일부 수익은 와이지한테 가서 와이지가 못된 짓 하는 데 쓰이겠지. 그렇게 따지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상 모든 기업들 다 털어도 나쁜짓 안하는 기업 없고. 엔터쪽은 더더욱 그렇고.
나는 위너 소비하지만 불매하는 사람들한테 뭐라 안하잖아. 하던 말던 알빠 아니고 불매 할거면 해 누가 뭐래? 소신껏 불매 하고, 소비하는 사람 인신공격하면 안되지. 막상 현실에서 만나면 한마디도 뻥끗 못할 니들이 이렇게 판이고 어디고 개판치는거 진짜 염증난다 키보드워리어 아닐리 X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9:49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노래 들으면 개돼지에 물뽕 강간당해도 할말 없다고 쓴 댓글 이 글에서 봤는데 불매할거면 불매만해 사람 인신공격 하지 말고ㅋㅋㅋ현실에선 저 말 하지도 못하면서 넷상이라고 막말오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6:0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이지 불매가 아니라 와이지 아이돌 불매겠지 머릿속에 아이돌판 정치질 밖에 없으니까 자기 생각하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정의로운척 한게 아이돌 불매일 뿐 딴거 안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3:1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깐 안온사이에 댓글 수준 무슨일이냐 조작으로 톡선간것도 어이없는데 얼씨구나 하고 몰려와서 물뽕맞고 강간을 당하라질않나 음원이 사재기라질않나 제2의 빅뱅이 된다느니 소속사에서 안나오는거자체가 범죄를 옹호하는거라느니....걍 너희들은 불매라는 이름으로 쳐패는걸 정당화시키는 쓰레기였네 어디가서 정당하게 불매한다고 하지마 진짜 너무 역겨워서 토나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2: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매하는게 맞긴 한데 조카 날선 잣대를 왜 위너한테 들이댐? 위너가 버닝썬 주도한 줄 알겠다 뭔 피해자를 위너한테 보여주고 팬들 강간당해라 거리는거냐? 진짜 너무한다 지금 화낼 대상이 얘네냐고 ㅋㅋ도 좀 넘지 마 싸패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2: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수 조작 무섭다 ㅋㅋ 블핑욕쳐먹는거 보면서 위너도 저러려나 했는데 똑같네 패턴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2:0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댓글 미쳤네 ㅋㅋㅋㅋㅋ 불매 하는거 존중해~~~한다고 근데 왜 갑자기 위너 잘못으로 이야기가 바뀌지?? 노래만 내도 위너가 피해자들 생각도 안하는 무개념으로 만들어버리네 아까는 위너 잘못 없지만 그냥 yg라서 불매해야된다며...까고 싶어서 안달난건 알겠는데 적당히 좀 하자 존.나 정의로운 ‘척’...생각도 안 하고 글 써버리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리 추천수 댓글수 욕먹는거 넘사수준인데 ㅋㅋㅋ?? 얻다 비벼 그리고 물뽕 강간당해라라고 하는 걔네들은 걍 쓰레가 악플러인거고 웃긴게 너희들은 뭐 곱게 불매 존중한다 이런말만 햇는줄아냐 ㅋㅋㅋㅋㅋㅋ 기억조작 오지네 그리고 선택적 불매라고 말 많은데 일단 난 와지전체 불매야 걔네 나온 예능 하나도 안보고 영화도 안보고 음악도 안 들어 킬디스럽 그것도 인스타에서 딱 한번 들어봄 남양 일본우익기업 최대한 거르고 잇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매글인데 주된반응이 위너 노래 불매하자가 아니라 팬들 물뽕 위너 조롱 인신공격 성적관련 루머 유포인데 팬들이 어이가 없는게 당연한거아니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3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걍 불매 정상 불매 안함 정상 이래라저래라 비정상이라니까 ㅋㅋㅋ 지금 댓 봐 불매 보다 위너 팬들한테 강간당해라 이딴 소리 하고 가수 성적 날조하고 인신공격 조롱 하는데 관심 더 많음 ㅋㅋㅋㅋ팬들 주된 반응 그냥 불매 할사람 존중해요 하세요 이건데 팬들보고 몰려왔다 ㅈㄹ 하고 와지불매라면서 에 걸캅스 눈이 부시게 잘만 보는거 합리적으로 지적하고 승리글보다 관심많은거 지적해도 쉴드라 그러잖아 그냥 가수가 까고 싶은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2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그래봤자 1위중>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2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분에 적어도 5만명은 위너 컴백한거 알게됐어 글쓴아 ㅋㅋ 고마워~ 안그래도 홍보 없어서 사람들이 잘 몰랐는데ㅠㅠ 감사링 ㅈ밥년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1: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재계약기간되면 나올텐데 ㅈㄹㅈㄹ이야 평소에 위너에 돈쓰지도않는년들이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