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박나래 키작은거 진짜 혐오스럽다

ㅇㅇ (판) 2019.05.16 16:51 조회24,873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키 조금작은 사람들보면 웃기거나 가소롭거나 그정도인데 얘는 혐오스러움

29
337
태그
신규채널
[프듀들어와] [이미지세탁] [펑할게] [웰유엣]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6 17:12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인터넷에다가 연예인 비방글 쓰는 사람들 보면 한숨나오더라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6 16:55
추천
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하루종일 똥글만 쓰고 사는구나..너 군필남자라며 왜이러고살아? 고소당해봐 이거 캡쳐해서 본인한테 보내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6 20:22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싸지르는 새끼들 특 : 자기 모습이 더 기괴하고 혐오스러운지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쿠루미 2019.05.18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0 안되려나?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8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 신체 부위를 조롱 하고 비하 하는 것도 신체 훼손이다, 직접적인 폭력만이 가해 하는게 아니고 이런 것도 엄연히 사이버 폭력이라고 정신 좀 차려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8 1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싸지른 작성자가 더 혐오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8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근데 박나래는 한강에 아파트있고 광고 10개씩 찍는데 친구도 많고 넌 집에서 이런글이나 싸지르고있지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8 1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나래가 그랬지 작게 태어났어도 일은 크게 한다고 넌 뭐니............에휴...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8 0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더 혐오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Baby 2019.05.18 0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혐오라니..사람한테 어떻게 그런말을 해요 범죄자도 아니고 외모로 혐오스럽다니요
답글 0 답글쓰기
와아앙 2019.05.17 23: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같은 걸 혐오스럽다고 하는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20: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 애 제발 박나래한테 고소 당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4:09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나래 148cm인데 그 작은 체구로도 탑 개그우먼 됐고, 너보다 열심히 살아서 돈도 많이 벌었음.
답글 0 답글쓰기
푸린 2019.05.17 0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니쌔끼보단 박나래가 훨씬 이쁘고 돈도 잘벌고 인성도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4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소롭고 혐오스럽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누가 그딴 말 하라고 배웠다냐...... 진짜 글쓴이 너야말로 가소롭고 혐오스럽고 그런거를 떠나서 인간대 인간으러써 정말 안쓰럽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4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나래는 키 작아도 요리잘하지, 돈 잘벌지, 유머감각 있지, 디제이 잘하지, 집 좋은곳에서 살지^^ 너는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진짜 진짜 한심하다. 가만히 있는 사람 보고 혐오스럽다니 너는 사람들이랑 같은 세상 사는 사람 맞냐? 이유 없이 남 흉보는 걸 보니까 네 수준도 알만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7 0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쓰는 니가 더 혐오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5.17 01: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승리 니가 박나래보다 나은거 키빼고 1도 없죠? 뭐 넷상이니까 키도 큰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0: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나래도 바이럴 붙었음? 요새 왜 이런 수준낮은 글이 올라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3:1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나래 정도면 상위 1%수준으로 큰거 아닌가? 난 108센치임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2: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남들보다 어디가 더 잘났길래 이런 식으로 사람을 깎아내려? 익명이라고 아무 말이나 막 지껄이지 마. 못 배운 티 내지 말았으면 좋겠어. 박나래 씨는 본인 키 작은 걸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잘 살아가시잖아. 근데 넌 찌질하게 이 따위 글이나 쓰고 있네? 누가 더 혐오스러운지는 스스로가 더 잘 알지 않을까? 참고로 나는 뚫린 입이라고 막말하는 사람들이 세상에서 제일 혐오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