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A등급인데 통편집당한 유일한 연습생

ㅇㅇ (판) 2019.05.16 18:19 조회28,1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A등급인데 통편집 당해버림 ㅜㅜㅜㅜ
많이 투표바라고 같은 중고등학교 나왔는데 진짜 착하시고
인성 논란 일어날꺼 1도 없음!!!작년 초부터는 페북 탈퇴했었고 진짜 잘생기고 비율 좋으심
지금상태에선 1차에서 퇴출인데 많이 뽑아주길 바래!!!!!
글구 춤 잘 추셔 완전
<<<최진화>>>


학창썰 풀고 싶은데 일단 생각나는건 팬클럽있었다

74
2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6 20:17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프듀는 분량 기준이 머임? 피디 맘인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17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광수춤같아
답글 0 답글쓰기
팩트폭력 2019.05.17 14: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눈만 A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1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은등급도아니고 높은등급의 애를 통편집시키면 어쩌자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8: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내가 말하고 싶은거...최진화 영상 한번만 봐봐 ㅠㅠ 진짜로 잘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6:3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방송분량이 투표에 얼마나 영향을 많이 미치는데 편파적인 분량편집 문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잘 추는 애라고....?????? 방송 안 보고 이 짤만 봤는데 프엑 수준이 심각한가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 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7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uzo 소속사 최진화 멋짐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6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6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6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톡선지킴이 2019.05.16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3: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을 알려줘야지 뽑든 말든 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읭 왜지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20:17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프듀는 분량 기준이 머임? 피디 맘인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6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ㄱㄱ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