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당시 차은우급 비주얼 쇼크였던 1세대 남돌

ㅇㅇ (판) 2019.05.17 09:44 조회37,0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클릭비 유호석(에반)

혹시 나만 아는거 아니지(...)



나 이때 클릭비아니고 타돌팬이었는데도 프린스유 존;나 유명했음 

이 때 팬들끼리 우스갯소리로 한 말이지만 유호석 혼자 1세대 올킬 가능하다고도 했었어


되게 뭐랄까 90년대 순정만화 그림체 같이 생겼지 않냨ㅋㅋ

차은우가 지금의 얼굴천재 비주얼쇼크라면 유호석은 90년대 얼굴천재 비주얼쇼크ㅇㅇ



이 사진 진짜....... 신의 아들아님? ㅋ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생기지 아직도 유호석 얼굴 신기해


음색도 괜찮았고 이때 당시 노래도 잘한다고 했었음

지금은 취향따라 갈리겠지만 진짜 얜 사람 아니라고도 했었닼ㅋ실물보면 유호석 빼고 온세상이 까매보인다곸ㅋㅋ



클릭비의 또다른 비주얼멤 오종혁이랑

클릭비가 ㄹㅇ 꽃밭이었는데 추억이다ㅏㅏ



최근들어서 든 생각인데 엑소 수호가 약간 눈매가 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수호 이 사진 개잘생겼다;)

유호석이 지금 세대에 아이돌로 데뷔했으면 얼빠들은 무조건 덕질했을거라봄ㅋㅋㅋㅋㅋㅋ
41
32
태그
신규채널
[픽골라줘] [트페미러비] [프듀Xㄹ]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19.05.20 13:28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순정만화 주인공같이 생겼었지. 예전에 네이버 지식인 막생기고 초창기에 유호석 원빈 누가 더 잘생겼냐고 엄청 팽팽했던 질문 화제됐던걸로 기억함ㅋㅋㅋㅋ 포샵이나 성형 얼짱각도도 거의 없던시절인데 이세상미모가 아니었음. 요즘 차은우가 타팬들도 인정하는 잘생김이라면 유호석도 그랬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7 12:06
추천
25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호석은 맞지만 수호를 유호석에 비비냐 그래서 비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0 12:5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생기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때문에 타팬들도 얼굴은 인정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07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나만 유세윤이 보이냐?? 그렇담 쏴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가 엄청 기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호가 왜 갑자기 나오냐
답글 0 답글쓰기
그시간 2019.06.06 17:3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아이돌들이랑 비교해도 지금 저 얼굴 그대로 데뷔하면 거의 압살할 수 있을정도의 미모였죠! 오종혁 우연석도 완전 꽃미남이었음. 김태형은 좀 선이 굵은 미남. 지금은 나이가 먹다보니 남성미가 느껴지는 아이돌들을 더 선호하는데, 어릴땐 여리여리 ╋ 신비롭고 ╋ 예쁜 꽃미남을 좋아했었죠 ㅎㅎ 그립네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16: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십년전 신사동에서 밥먹다 옆테이블 남자가 너무 잘생겨서 깜짝놀램 그게 유호석~ 티비에서보다 5배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15: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급식들이 보면 별로 공감 못할지도 모르겠다. 지금은 남돌도 진한 메이크업에 성형시술 관리받고 다이어트하고 꾸미고 홈마보정까지 마친사진으로 보니까 미의 기준이 확 오르긴했지. 근데 1세대아이돌 당시 활동사진보면 유호석이 확 튀게 다르긴함ㅋㅋㅋ 이사진이 데뷔전인데 관리안받고 막찍어도 저정도니 당시에 데뷔하고 충격이긴했음. 꽃미남이란말이 막 나와서 이쁘장한애들이 아직 얼마없을때랔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1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 달간 오종혁 앓이하며 이 세상 비주얼이 아니라고 생각하다가 드디어 오종혁 보러 공방에 갔는데 실물 보자마자 곧바로 유호석!!!을 외치고 TV로 봤을땐 관심1도 없던 유호석으로 최애 변경. 연예인들 거의 TV랑 실물 별 차이 없는데 희한하게도 TV와 실물의 괴리가 컸던 연예인이었음. 실물로 보면 진짜 그냥 요정 그 자체. 6개월 정도 공방 열심히 다니면서 많이 봤는데 진짜 진짜 잘생겼었고 사람 아니고 인형같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10: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릭비는 다 잘생겼었음 옛날에 그 ㅂㅅ같은 스타일링에도 얼굴이 보이는 유일한 그룹이었음(내기준) 지금 아이돌해서 관리 제대로 받으면 올킬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6 10: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잘생김......순정만화 주인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02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밑애 뜬금포 ㅋㅋㅋ쟨 잘생기긴했어도, 표정마다 어색하고 오글거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02: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옛날 추억돋는다ㅋㅋㅋㅋㅋ신화 GOD세대인데 진심 클릭비는 잘생긴 멤버들이 많아서 눈호강하는 그룹이었지.. 유호석은 그중에서도 탑이었고ㅋㅋㅋ솔직히 그시절 가수들 중에서는 제일 잘생겼었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23: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xt 범규 닮으심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0 23:3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밴틀리닮았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7:3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병약하게 생겨서 그 당시나 지금이나 잘생겼단 생각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5.20 16: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전무패 명곡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난 밴틀리가 생각이 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5.20 13:28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순정만화 주인공같이 생겼었지. 예전에 네이버 지식인 막생기고 초창기에 유호석 원빈 누가 더 잘생겼냐고 엄청 팽팽했던 질문 화제됐던걸로 기억함ㅋㅋㅋㅋ 포샵이나 성형 얼짱각도도 거의 없던시절인데 이세상미모가 아니었음. 요즘 차은우가 타팬들도 인정하는 잘생김이라면 유호석도 그랬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2:5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생기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때문에 타팬들도 얼굴은 인정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90 2019.05.20 09: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벤틀리랑 닮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숫자광고 2019.05.20 09:2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군데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