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러브샷 김우석 조승연 무대합을 보자

ㅇㅇ (판) 2019.05.18 13:16 조회29,229
톡톡 엔터톡 프듀X

프듀 2화에서 둘이 이러고 하늘보리 주고받아서
'하늘보리즈'라고 불리는 김우석과 조승연





저 포즈로 물 달란 조승연도 웃기고
그거 받아준 김우석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96년생 동갑에 같은 등급으로 연습하면서
친해진게 아닐까 하는 궁예


같이 무대했다는 썰 돌때만 해도
????? 전혀 상상이 안됐는데











빨강파랑 의상 조합으로 둘이 눈에 띄더니
무대합도 정말 괜찮았던
일단 두사람 다 노래 춤이 되니까 ㅎㅎ









둘 다 좋아하는건 아직 나밖에 없는것 같지만
같이 응원해!!
김우석 조승연 절대 데뷔하자
!!!!






ㅋㅋㅋㅋ둘이 밑에 콩콩이 있냐고
아무튼 예뻐해죠ㅜㅜ
246
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알바]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8 13:33
추천
6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어제 방송보고 김우석 조승연 고정픽하기로 결정했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8 13:49
추천
6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김우석 같이 데뷔했으면 좋겠다ㅠㅠ조성연 배달은 친구들끼리 게임해서 그냥 벌칙이였고 문도 살짝 열어서 계속 감사하다고 하고 엄청 부끄러워하고 절대 배달원 희롱같은거 아니야ㅠㅠ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18 13:54
추천
6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스며들었다,,,리더 롤 메보롤 메인래퍼롤 예능롤 다가능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1 04: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브샷 애들 다 예쁘게 봐줘!!! !! 러브샷 애들 엄청 다들 친해보였다고해서 나는 관계성 기대했는데ㅔ... 정작 분량이 조또 없었다ㅎㅎㅎ ...^^^ 러브샷조 떡상하자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김우석 나이 좀 들면 민경훈 닮을거같음 뭔가 느낌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3: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짤 개웃긴데 다른 짤 보니까 대박이다 야.... 근데 김우석 원래 저런 애였냐 되게 얌전하고 차가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2:22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병크 모르냐 작작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alice18 2019.05.19 10: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연이랑 잘맞는거 같은데 우석이도 픽들어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 넘 귀엽닼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9 09: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이지만 러브샷 무대의상색깔 진짜 각자 얼굴에 맞게 잘 입혀놓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9 09:47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병크 모르냐 조승연 병크만 관대하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미 몰랐는데 96이라고...?? 나도 96인데 왜 나만 세월 정통으로 얻어맞었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8:35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이랑 엮지마라 끼워팔기 ㅆㅅㅌㅊ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4:5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얘네 조합 좀 괜찮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3:21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우석이랑 엮...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ㄴ 2019.05.19 03:1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목소리 너무 시원함 우석이는 계속 나라구해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2: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절대데뷔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1:46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찐머글임 조승연이 눈에 확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1:1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승연 누군지도 몰랐는데 럽샷 무대보고 원픽됨...럽샷에서 음색╋가창력 지렸음;; 메인래퍼 메보 예능 세박자 다 되는 조승연 뽑아줘 제발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1:1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승연 노래왜이리잘함 얘네둘 내투픽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