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사왔는데 핵인싸개가 동네 한바퀴 소개시켜줌

ㅇㅇ (판) 2019.05.18 20:30 조회68,214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653
5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9 02:03
추천
1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 왔개? 인사하개 우리동네 개들이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5.19 02:02
추천
7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재밌다 자주 올려주시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0 0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ㅠㅠ 진짜 너무 따뜻하고 귀엽고 사랑스럽다 저 개도 누군가 주인이 있겠지? 사랑 받고 행복하게 사는 아이들이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5.19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베플도 귀엽고 글쓴이도 귀엽고 개들도 귀엽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20:1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주걱턱 인스타그램 @wonyoung_realchin 장원영 백퍼 양악한다에 내 손모가지를 건다 ㅉㅉ턱끝이 튀어나오고 얼굴이 긴 말상에다가 코도 못생겼더라 아주 가관임 ㅋㅋ눈도 쌍액으로 쌍커풀 안만들면 김구라임ㅋㅋ써클안끼면 걍김구라야 ㅉ써클빼면 아주 동태눈깔이더만ㅋㅋ양악하고 성개 .개턱될팔자 너도나도 턱주가리 깍아서 만든 흔한 성형얼굴로는 연예계에서 경쟁력없어서 못뜸 ㅋㅋ쟤 코도 할듯 코도 ㅂㅅ이라ㅋㅋ빠들만 이쁘다고 하지 이미 연예계바닥에서 주걱턱인거 소문 나서 불러주는데도 갈데도없음ㅋㅋ네이버에서 장원영 주걱턱 검색해 보시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8: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아 글재밌다 탈출가능한 쇼생크강아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8:02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주걱턱 인스타그램 @wonyoung_realchin 장원영 백퍼 양악한다에 내 손모가지를 건다 ㅉㅉ턱끝이 튀어나오고 얼굴이 긴 말상에다가 코도 못생겼더라 아주 가관임 ㅋㅋ눈도 쌍액으로 쌍커풀 안만들면 김구라임ㅋㅋ써클안끼면 걍김구라야 ㅉ써클빼면 아주 동태눈깔이더만ㅋㅋ 양악하고 성개 .개턱될팔자 너도나도 턱주가리 깍아서 만든 흔한 성형얼굴로는 연예계에서 경쟁력없어서 못뜸 ㅋㅋ쟤 코도 할듯 코도 ㅂㅅ이라ㅋㅋ 빠들만 우리원영이 이쁘기만하구만 이 ㅈㄹ 하지 이미 연예계바닥에서 주걱턱인거 소문 나서 불러주는데도 갈데도없음ㅋㅋ네이버에서 장원영턱 검색해 보시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2019.05.19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음웹툰 뽀삐 생각났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4: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5.19 14:1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물의 숲 실사판 ㅋㅋㅋ 마음따듯해지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4: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웃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13:16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다ㅋㅋㅋㅋ신입 인사시키고 마주쳐도 공격하지 말라는건가?그동네 개 사이에서 반장같은?존재인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5.19 11:53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얘는 신참이야 다들 인사해 이러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0000 2019.05.19 1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정부 아닌지요- 친구개같아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9 10:5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101마리 달마시안생각나ㅋㅋ 진짜 지들끼리 연락하는 방법이 있을지도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ER34 2019.05.19 08:00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스럽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방탄에인생배팅 2019.05.19 02: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들 너무 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2: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무 귀엽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19 02:03
추천
1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 왔개? 인사하개 우리동네 개들이개
답글 0 답글쓰기
2019.05.19 02:02
추천
7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재밌다 자주 올려주시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