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7년만난 남자친구 헤어지는게 맞을까요?

참치 (판) 2019.05.19 19:48 조회58,812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많은 댓글 처음부터 끝까지 다봤어요~

남자친구랑 부끄럽지만 솔직하게 얘기도해봤구요

남자친구는 제가 그런 생각을 하는줄 몰랐다며 놀라더라구요

본인은 우리가 속궁합이 잘 맞다고생각했대요

어느 댓글처럼, 저나 남자친구나 성욕이 별로 없는편이라 지금까지 관계없이 잘 만나왔고 우리 만남에 문제가 되진않았어요

문득 이게 정상적인건가? 라는생각이 들어 판에 물어본거구요!!!
남자친구와 얘기끝에, 그부분에대해 노력을 하는건 오히려 더 부담스럽고 지금 생활에 이질적인 느낌이 들어 관계에 집착하지않고 편하게 친구처럼 지내보자고 결론이났어요

늦어도 내년엔 결혼할 수 있게 취업준비도 열심히 해본다고하구요~

저도 여유를 가지고 결혼에 집착하지않고 조금 더 기다려보려구
정말 가까운 친구가 몇없는데.... 그 중에서도 평생 서로를 이해해줄수있는 좋은친구를 놓치긴 아까워서요^

조언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남자친구와 저는 제가 22살, 남자친구 20살에 만나 지금까지 7년을 만났습니다
(연상연하커플이예요~~)
학교다닐땐 2년동안 군대를 기다렸구요
졸업하자마자 저는 취직을했고 5년차 직장이인이되었습니다
남자친구는 올해 2월 졸업해서 취업을 준비중이구요




둘이만나면 좋습니다
서로 생각도 잘 통하고 말도 잘 통하고 개그코드도 잘 맞구요
그런데 딱 거기까지예요 그냥 진짜 친하고편한 친구느낌?
속궁합도 안맞고 그래서그런지 서로 할 생각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게 몇달전인지 모르겠어요
아무리그래도 아직 20대인데 ㅎ ㅎ 중반,후반입니다
그런문제때문인지 저는 하루에도 몇번씩 저희 사이를 다시 생각하게되네요

저는 이제 결혼적령기가 다되었고(28) 벌이도 적지않고 집도 있고 차는 예전에 사뒀고 결혼준비가 다 된거같아 남자친구가 진짜 주부(?)로 지내거나 결혼하고 취업준비를 해도 좋을거같은데 남자친구는 또 그건 싫다고하네요
예전주터 일찍 결혼하고싶었고 항상 그렇게 얘기했었는데 자꾸 밀리기만하니
나이를 먹는 저는 초조하기만하고 속궁합이 너무 안 맞는부분도 걸리고. 어떻게 하는게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93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관리자실험] [ㅋㅋㅋ] [대장놀이]
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5.19 19:54
추천
12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그냥 헤어지세요. 이사람 아니면 안 돼!라는 마음으로 결혼해도 지지고 볶고 하는데.. 7년 사귄 게 뭐 대수인가요. 헤어지는 게 맞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 때는 헤어지는 게 맞아요. 이번에 그냥 지나가더라도 또 얼마 지나지 않아서 헤어질까 고민할 가능성이 높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Y 2019.05.20 00:47
추천
62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 왜이래 그냥 막헤어지래;;; 민망하고 부끄럽더라도 그 문제에 대해서 솔직하게 서로 얘기를 해봐야함. 헤어질때 헤어지더라도 풀어보려고 노력은 해보고 헤어져야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5.20 07:51
추천
5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어져요. 속궁합 맞아도 지지고 볶고 하는 판에 심지어 연애때도 안하는데 왜 결혼 하는지? 그러다 불꽃튀는 사람 만나면 그냥 풍비박산 나는거예요. 손 끝만 스쳐도 짜릿한 사람은 따로 있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1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24살에 만나 31살까지 7년만난 친구가 있었어요. 전 거의 매일만나다보니 익숙해져서 키스조차도 어려워지더라구요. 너무 좋고 즐겁고 대화잘통하고 잘생기고 잘해주기도했는데 관계나 스킨쉽이 어색했어요. 결혼얘기나올즈음 헤어지자고했습니다. 노부부도 아니고 좀 이상한거같아서요. 지금쓰다보니 대화를 좀 해볼걸 싶기도하네요. 그래도 1년쯤 혼자지내다가 지금남편만나서 연애잘하다가 행복하게 잘살고있으니 전 해피앤딩이에요. 제가 하고싶은말은 기간에 연연하지마시고 본인이하고싶은대로하세요. 후회안하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ㄱ 2019.05.21 0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이쯤 되면 결혼할것도 아닌데 계속 사귀는것 자체가 시간낭비처럼 느껴져요. 잘 생각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1 00: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 말만 할게요... 경험담인데요, 헤어져도 절대 후회 안 해요. 왜 진작에 안 헤어졌나 싶을 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20:1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너무 작거나 힘이 없는 거 아니면, 사실 속궁합이라는 것이 없어요. 둘 중 한명 이상이 성적으로 상대에게 끌림이 없는 것이 문제일 거예요. 안사귀는 것이 맞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5.20 19: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을때는 사랑을 나누고 늙어서는 정으로 사는거지만ㅋㅋㅋㅋ 초반에 격렬한 사랑없이 처음부터 정으로~?! 난 바람 난다고 봅니다. 겪어보지못한것은 궁금한게 사람이거든요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9: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다른 분들과 의견이 좀 다른데 글쓴분이든 남친분이든 속궁합을 중시하는 타입이었으면 애초에 7년동안 못 사귀었을거 같아요. 저는 속궁합을 그리 중시하는 것도 아닌데 상대방이랑 했을때 별로면 그냥 바로 칼같이 헤어졌거든요. 속궁합 별론데도 별무리없이 7년이나 사귀셨다는 건 속궁합 문제가 앞으로도 님들 인생에 별 큰 탈을 야기하지 않을 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9: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분이 결혼할맘은 있는거에요? 취업하고 돈 잘버니 오래사귀었던 여친 차고 딴여자랑 결혼하는걸 꽤봐서 남자분이 그닥맘이없는거 같아요 요즘엔 다 30넘어서 결혼하는 추세라 좀 기다리시거나 아님 그냥 헤어지는것도 생각해보셔야 될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0 19: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삼십 후반인데 진짜 절정에 오르가즘을 한번도 못느낌...그냥 살 맞대는게 좋고 그냥 기분이 좋다 정도지 미치겠다 이런게 오르가즘인가를 느껴본적이 없음..경험이 적은것도 아니고..ㅠ...상대는 좋다고 잘맞는다라고 하는데 난 아님ㅠ...내가 문제인건가...하..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 2019.05.20 1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속궁합을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분같은데 안맞으면 헤어지셔야죠~
서로가 잘 맞아야 속궁합이 맞는다고 하는걸텐데 남자쪽도 불만이라서 안한게 아닐까요?
답글 0 답글쓰기
봄봄 2019.05.20 19: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글이 꼭 저희부부를 보는것같네요 저희도 5년정도 만나서 결혼했어요 성격이랑 개그코드 취향 모든게잘 맞는데 속궁합은 안맞아요 놀라실지는 모르겠는데 5번도 안된것같아요 근데 서로진짜 생각도 할 마음도 없거든요 할 마음 자체가 없어요.. 케바케 이긴 한데 전 신랑자체가 외모나 직업이랑 가족관계등 너무 괜찮은 사람이였기때문에 결혼하거거든요육체적 인 사랑이 먼저이시면 다른 남자 찾으시고 이거외에 진짜 남자가 괜찮다 그러면 시간두고 더 만나보시구요 그냥 저같은 사람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9: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헤어지고 친구해요. 7년이면 속궁합 서로 맞춰볼 만큼 맞춰 봤겠지. 그리고 남자 철이 없어도 너무 없는게, 여자가 5년차 직장인인데 지는 군대에 학교에 직업 보장도 없고. 정신 똑바로 박힌 놈이면 먼저 이래저래 하며 미래 설계가 있었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0 19: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2년 사귀고 안잔지 5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저는 진짜 속궁합 이 문제 때문에 헤어질까 정말 심히 고민중이에요.. 저 진짜 너무 하고 싶은데 남자친구가 아무 생각 없으니까 그냥 가족같이 지내는데 그래서 정말 가족같이 편한건 있지만 ....... 아...... 진짜 5개월 넘도록 안하니까 .. 힘드네요 참기가.. 말해보고싶어도 민망하고.. 이정도면 헤어져야 될까요? 의견 좀 부탁드려요.. 이번주에 만나서 말해보긴 할겁니다ㅠㅠ
답글 6 답글쓰기
남자 근육질사슴 2019.05.20 19: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은 의리로 하는게 아닙니다.
그리고
7년 만났으면
이제 좀 그만 헤어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9: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6년 사귀다 헤어졌는데 별 거 아니더라고요 지금은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사귀구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5.20 18: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궁합 안맞는거 진짜 진지하게 생각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0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동생은 11 년 연애하고 지금 조카 12 살이니 총 23 년년이네요. 나름 잘 살아요. 서로 인연 아니면 아닌듯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0 18:3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속궁합 안맞는다는거 보니 남자가 성욕도 그닥 스킬도 그닥이구만 ㅋ 석녀 아닌이상 남자가 잘 리드해주면 다 따라가게 되있는데 ㅋㅋ 저런남자면 나도 별로.. 능력있고 한창인 쓰니가 만나기엔 남자가 여러모로 별로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0 18: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져요. 결혼하면 후회 할거 같네요. 독한 마음 먹고 여기서 그만 하자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5.20 17:5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상황은 바람나기 딱 좋은 상황이다 그냥 깔끔하게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라
괜히 어영부영 안고있다 괜찮은놈 나타나서 환승이별 바람난년 소리 듣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ㄷㄷㄷ 2019.05.20 17:4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속궁합이 맞는 사람이 있긴 있더라고. 그거 포기하고 결혼생활.. 그건 그냥 여자랑 사는 거랑 똑같은 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